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마이 리틀 텔레비전

<마리텔> 하이라이트, 첫 공중파 완전체 예능! 이상민-구구단 함께 출격!

마이 리틀 텔레비전홈페이지 2017-03-19 11:28
<마리텔> 하이라이트, 첫 공중파 완전체 예능! 이상민-구구단 함께 출격!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 MLT-46 새로운 출연자로 이상민과 하이라이트, 그리고 걸그룹 구구단의 세정·미나가 출연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방송인 이상민. 이상민은 과거 수십억의 빚으로 인해 ‘채무의 아이콘’이 되었다가 최근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며 빚을 소재로 특유의 입담을 선보이는 예능인이다. 이에 이상민은 <마리텔>에서 그동안 몸소 터득한 생활비 절약 팁을 공개하고 평소 라이프스타일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하이라이트. 최근 비스트에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출발한 보이그룹 하이라이트는 공중파 예능의 첫 완전체 출연으로 <마리텔>을 선택했다. 이들은 신인의 마음으로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캠핑을 떠나기로 했다고. 실력은 물론 훈훈한 외모와 넘치는 예능감까지 갖춘 하이라이트가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세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구구단의 세정, 미나. 세정과 미나는 I.O.I로 활동하다 최근 구구단이라는 걸그룹으로 데뷔해 화제다. 특히 세정은 각종 예능에 다수 출연하며 발랄하고 아재스러운 매력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이들은 <마리텔>에서 구구단 숙소를 공개하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직접 인테리어 및 리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가 출연하며 역사 작가 심용환과 ‘민주주의’를 주제로 방송을 진행한다. 게스트는 김정민과 함께한다.


김구라, 이상민, 하이라이트, 구구단 세정,미나가 출연해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채워질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늘(19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오는 25일(토) MBC에서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