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햇살 속 빛나는 구혜선! '걸음 멈추게 만드는 미모'

당신은 너무합니다홈페이지 2017-03-18 11:17
<당신은 너무합니다> 햇살 속 빛나는 구혜선! '걸음 멈추게 만드는 미모'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가 봄 햇살 가득한 구혜선의 모습을 공개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와 그녀를 똑같이 따라하는 모창가수 '정해당'이 펼치는 인생사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한 작품.


지난 주말 방송된 4회에서는 성택(재희 분)이 죽고 1년이 지난 뒤 지나(엄정화 분)와 해당(구혜선 분)의 모습이 전해졌다. 특히, 봄 바람을 맞으며 자전거를 타고 등장하는 해당의 모습은 새로운 국면을 맞은 드라마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해당은 이경수(강태오 분)의 카페에서 일하며 함께 일상을 보내는 등 무척이나 친해진 상황. 경수의 카페로 가기 위해 자전거를 타며 가는 해당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4일, 혜화동의 한 카페에서 촬영된 장면으로 봄 기운이 연연한 날씨 속에 구혜선을 보기 위해 지나가던 사람들도 걸음을 멈추며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한편 스타가수 유지나와 그녀의 모창가수 정해당이 얽히고설키는 인생사를 담아내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