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체발광 오피스

<자체발광 오피스> '비서 역' 박세완, 확실한 눈도장!

자체발광 오피스홈페이지 2017-03-17 15:03
<자체발광 오피스> '비서 역' 박세완, 확실한 눈도장!
주목할 만한 신예가 나타났다. 연기면 연기, 매력이면 매력, 귀여운 외모까지, 박세완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지난 16일 방송된 MAC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는 박세완이 첫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날 박세완은 회사 내 비서이자, 정보통으로 분해 갓 입사한 기택(이동휘 분) 호원(고아성 분) 강호(이호원 분)에게 사내 ‘꿀팁’을 전달했다.

큰 눈을 더 크게 뜨고는 회사 내 권력구도와 상사들의 특징을 꼬집어낼 때면 시청자들의 웃음도 터져 나왔다. 귀여운 말투하며, 분위기, 표정까지 캐릭터와 꼭 하나가 돼 존재감을 제대로 드러낸 것.

이처럼 박세완은 짧은 분량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또렷한 눈빛,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매력과 더불어 다소 우울한 인물들 사이에서 유일하게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킬 수 있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박세완은 앞서 KBS 2TV 단막극 <빨간 선생님>으로 데뷔한 뒤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는 고시생 귀신으로 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특유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다시 한 번 대중들에게 이름을 각인시키고 있는 배우 박세완.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