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은 결혼하고 싶은 여자!'

나 혼자 산다홈페이지 2017-03-17 14:02
<나 혼자 산다> 전현무, '한혜진은 결혼하고 싶은 여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이 ‘무지개 스튜디오’에서 다시 만난다.


지난 방송에서 등산 도중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화제가 된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등산 로맨스’에 대한 각자의 속마음을 고백한 가운데, 거침없는 발언들까지 서슴지 않은 것으로 전해져 본방사수의 욕구를 불태우고 있다.

17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196회에서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등산 로맨스’에 대한 자신의 속마음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이 ‘등산 로맨스’에 대해 입을 열었다. 먼저 전현무는 “썸이에요? 쌈이에요?”라는 박나래의 질문에 “좋게 봐주셔서 고맙죠~”라며 애매모호한 대답으로 응수했다.

무엇보다 전현무는 “그런 생각은 했어요..”라며 “한혜진 회원님하고 만약에 잘 된다면 연애는 하지 말고 바로 결혼을 해야겠다”라고 저돌적인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놨고, 이에 한혜진이 받아친 말에 스튜디오가 아수라장이 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다.

특히 전현무에 대한 한혜진의 솔직한 속내도 함께 공개될 예정. 이 과정에서 함께 출연한 이시언과 박나래가 두 사람의 연애 가능성을 조목조목 따지며 한혜진을 몰아갔다는 후문이다.

과연 ‘산’타다 ‘썸’탄 전현무와 한혜진의 스튜디오 상봉은 어땠을지, 두 사람의 속마음은 17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