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배틀트립> 씨스타 소유-다솜, 뜨겁고 화려한 여행기가 온다!

주말예능홈페이지 2017-03-17 13:10
<배틀트립> 씨스타 소유-다솜, 뜨겁고 화려한 여행기가 온다!
‘소유X다솜의 뜨겁고 화려한 라스베이거스 여행기’

18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신대륙 북아메리카 특집- 버킷리스트 여행지’를 주제로 씨스타 소유, 다솜의 미국 라스베이거스 VS 이기우, 이이경의 캐나다 여행기가 공개된다.

북아메리카 대륙을 정복하고 온 거물급 스타들의 출격 소식에 <배틀트립>은 방송 이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은바. 이들의 여행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행을 떠나기 전 소유와 다솜은, “라스베이거스를 여행한 경험이 있다, 이번 기회에 제대로 부숴버리고 오겠다.”며 강력한 여행기를 예고했다.

이들은 인증 사진코스로 유명한 웰컴 사인을 시작으로 속도 제한 없는 슈퍼카 체험, 세계에서 가장 무섭기로 소문난 놀이기구까지 남다른 스케일의 여행기를 공개하며 판정단들의 열띤 환호를 얻었다.


이어, 라스베이거스에서 가장 큰 클럽을 방문. “24시간 잠들지 않는 라스베이거스의 밤을 제대로 즐기자”며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흥겨운 모습까지 공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유흥과 환락의 도시로 알려져 있던 라스베이거스의 편견을 완전히 깨트린 두 사람의 여행기에 100인 판정단과 배틀트립 MC 군단은 호평을 쏟아낼 수밖에 없었다고.

배틀트립 사상 가장 화려한 여행기를 보여준 씨스타 소유, 다솜의 라스베이거스 여행기는 18일 밤 10시 40분 KBS 2TV <배틀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