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최민용, 장도연 향한 '츤데레 2단 콤보'

우리 결혼했어요홈페이지 2017-03-17 08:21
<우리 결혼했어요> 최민용, 장도연 향한 '츤데레 2단 콤보'
최민용의 ‘심쿵’ 츤데레 2단 콤보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7일(금)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측이 ‘국화도 커플’ 최민용-장도연의 심쿵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민용은 장도연의 목에 앞치마를 걸어주고, 여기에 끈까지 단단하게 묶어주는 세심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 최민용은 ‘아내’ 장도연의 머리카락에 붙은 먼지를 떼어주려 팔을 뻗어 훅 들어가는 등의 과감함을 발산하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국화도에 안착한 최민용-장도연은 결혼 후 첫 식사를 하며 결혼을 실감했다고. 장도연은 서툴지만 정성을 가득 담아 남편과 함께 먹을 식사를 준비, 이 과정에서 묘한 ‘신혼’ 케미가 그려지며 분위기는 더욱 달콤해졌다는 후문.

최민용은 요리를 시작하려는 장도연에게 “내가 아끼는 건데 하세요”라며 자신의 앞치마를 건네는 척 했으나, 이내 다가가 직접 앞치마의 끈을 매준 것. 이에 장도연은 “긴장돼 가만히 서 있는데도 보호받는 느낌이랄까?”라며 최민용의 마음에 감동했다고.

또한 최민용은 요리 준비에 손을 쓸 수 없는 장도연을 대신해 머리카락을 매만지면서 아무렇지 않다는 듯 자연스러운 모습이었고, 이에 장도연은 얼음이 돼 모든 행동을 멈출 수밖에 없었던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최민용의 츤데레 매력 발산 현장은 18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