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여자친구 'FINGERTIP' 상큼한 라이브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홈페이지 2017-03-16 16:27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여자친구 'FINGERTIP' 상큼한 라이브

15일(수) 방송된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는 라디오')에는 신곡으로 돌아온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완전체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음원차트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그녀들은 과격하고 어려운 안무와 안정된 라이브로 이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날 여자친구는 <꿈꾸는 라디오> 2부 시작 전 광고 시간에 모습을 드러냈다. 그녀들을 보기 위해 가든스튜디오에는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었고 그런 팬들을 위해서 가까이 다가가 인사를 건네는 팬서비스를 보여주며 대세의 면모를 보여줬다. 광고가 끝나고 2부의 시작은 여자친구의 라이브였다.

DJ테이는 "음악차트 29주동안 1위를 차지한 이례적인 그녀들이 이곳에 왔다. 지금 스튜디오는 봄이 온 것 같다."며 여자친구를 소개했다. 이어 "여자친구의 신곡 FINGERTIP 라이브로 먼저 듣고 오겠습니다."라고 말했고 이어 반주가 시작됐다.



여자친구는 안정된 자세로 라이브를 선보이며 가든 스튜디오의 팬들은 물론 청취자들에게까지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안무가 멋지기로 소문난 걸그룹 답게 중간중간 춤을 추며 라이브를 즐기는 모습까지 보여줬다.

이에 DJ테이는 "귀가 호강하고 있다. 또한 MINI와 문자로 소감이 폭주하고 있다"며 전했고 청취자들은 "라이브듣고 너무 좋다", "과제하다가 여자친구 나온다해서 과제를 버렸다", "꿈꾸라에 3번째 등장이라 더 반갑다"등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밤 10시~12시에 방송된다.



iMBC 스타뉴스팀 | 화면캡쳐 MBC 보이는 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