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너희때문에 본다!' <우결> 속 예능 담당 커플 계보는?

기사입력2017-03-16 17:42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 최민용-장도연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섬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하게 된 두 사람은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캐릭터를 드러내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들은 전통적으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예능'을 담당해 온 커플들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신랑과 신부를 넘어서는 독보적인 캐릭터가 재발견되고, 그런 두 사람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냈던 커플들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우리 결혼했어요>의 든든한 구원투수 역할을 했다. 또 웃음 속 뜻밖의 두근거림이 오히려 더 현실감 넘치는 부부의 모습으로 비춰지며 공감대를 얻기도 했다.

달콤한 말과 이벤트로 끊임 없이 설렘을 유발하는 '로맨스 드라마' 담당 커플들 못지 않게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빼놓을 수 없는 존재로 자리매김한 '예능' 담당 커플들을 다시 한 번 살펴보자.



크라운제이-서인영(2008.03~2009.01)
'개미 커플'이라는 애칭으로 불렸던 두 사람은 <우리 결혼했어요>의 개국공신이기도 하다. 애교 넘치는 신상구두녀로 인기를 끌었던 서인영과 어딘지 어수룩하지만 배려심 깊은 개미 크라운제이의 만남은 시트콤을 방불케 하는 큰 웃음을 선사했다. 심지어 두 사람은 <최고의 사랑>을 통해 다시 만나 이전의 추억을 되살리는 결혼생활을 하기도 했다.


조권-가인(2009.10~2011.01)
2010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아담 커플' 조권-가인은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시청자들과 함께 하며 열광적인 지지를 받았다. 실제로 사귀고 있는 것 아니냐는 의심을 가장 많이 받았을 만큼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던 두 사람은 가수 커플답게 함께 부른 듀엣곡 또한 대박을 터뜨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황광희-한선화(2012.09~2013.04)
아이돌 부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지만 설렘보다는 친구같은 편안함으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던 황광희-한선화 커플은 시종일관 흥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망설임 없는 코풀기부터 식사 때마다 거지도령으로 변신하는 등 모든 걸 내려놓은 황광희와 거침 없는 매력으로 최고의 궁합을 자랑했던 한선화는 예능에 최적화된 티격태격 커플로 인기를 끌었다.


송재림-김소은(2014.09~2015.06)
'소림커플' 송재림-김소은은 2014년 선풍적 인기를 끌며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우결>에 혜성처럼 등장한 송재림은 능구렁이처럼 느끼한 멘트들을 거침없이 쏟아냈고, 이를 찰떡같이 받아치는 김소은과 웃기면서도 사랑스러운 부부의 모습을 완성했다. 또 현재 두 사람은 <우리 갑순이> 속 부부연기를 통해 그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다.


과연 최민용과 장도연이 이 커플들의 뒤를 이어 또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본격적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신혼생활을 기대해보자.




iMBC 김은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