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박혜수, 로맨틱 빗속 키스 '해피엔딩'

월화드라마홈페이지 2017-03-15 10:08
<내성적인 보스> 연우진-박혜수, 로맨틱 빗속 키스 '해피엔딩'
연우진과 박혜수의 로맨틱한 빗속 키스로 해피엔딩을 알렸다.

14일(화) 밤 11시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최종화에서는 연우진(은환기 역)과 박혜수(채로운 역)가 모든 난관을 극복하고 핑크빛 로맨스를 시작해 눈길을 모았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서 연우진이 전 직원이 보는 앞에서 박혜수에게 사랑을 고백하고, 두 사람이 빗속에서 뜨거운 입맞춤을 나누는 모습은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기 충분했다.

극중 내성적이고 소심한 보스 '은환기'를 연기한 연우진은 '연우진의 재발견'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완벽한 연기 변신을 보여줬다. 그는 소심한 말투와 표정, 제스처까지 디테일한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며 깊은 인상을 남긴 것. 연우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 박혜수는 통통 튀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밝고 외향적인 ‘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내 눈길을 모았다.

다음으로 윤박은 완벽한 모습 뒤에 충격적인 과거를 숨기고 있는 '강우일'을 열연해 이목을 집중시켰고, '은이수' 역의 공승연은 강우일을 향한 가슴 절절한 사랑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사일런트 몬스터'의 활약도 눈부셨다. 워킹맘 '당유희'를 실감나게 연기한 예지원, '김교리' 역으로 팔색조 매력을 뽐낸 전효성, '엄선봉'을 자신만의 색깔로 맛깔 나게 연기한 허정민, '장세종' 역으로 색다른 면모를 보여준 한재석까지 4인방이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tvN <내성적인 보스> 후속으로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 20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