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라디오스타

[셀프캠] 현실감 가득~ 공감 에피소드 가득~한 그들이 온다!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홈페이지 2017-03-15 09:34
[셀프캠] 현실감 가득~ 공감 에피소드 가득~한 그들이 온다! <라디오스타>
특급 자매와 남매의 공감 토크 기대하시라~!

15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가족이니까 괜찮아~!' 특집으로 양희은, 양희경,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 이찬혁이 출연한다.



화려한 방송경력과 뛰어난 음악성 그리고 현실 돋는 자매, 남매 케미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네명의 스타들은 셀프캠을 통해 출연 소감과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가족이니까 괜찮아~!' 특집에 출연한 양희은은 자매나 형제가 있으신 분들의 공감가는 에피소드가 많길 바란다며 질문에 착실하게 답변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악동뮤지션 '이남매'는 '저희가 눌려가지고 뭘 말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하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지만 '양자매'는 무슨 소리냐며 자매와 남매는 다르니 걱정하지 말라고 격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악동뮤지션 또한 '선배님들이 잘 도와주시리라 믿는다'며 다시 한 번 각오를 다졌다.

양희경은 '아주 재미있고 유익하게 즐거운 모습 많이 보여드릴테니 많은 기대와 시청 바란다'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한편, 너무나 매력적인 자매와 남매의 폭소만발 공감 토크는 15일(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가족이니까 괜찮아~!' 특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iMBC 조혜원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