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하이라이트, 오늘(13일) 정오 '아름답다' 선공개…20일 1st 미니앨범 발표

기사입력2017-03-13 09:4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아름답다' 티저. 그룹 하이라이트는 첫 번째 미니앨범 발표에 앞서 13일 정오 '아름답다'를 선공개한다.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아름답다' 티저. 그룹 하이라이트는 첫 번째 미니앨범 발표에 앞서 13일 정오 '아름답다'를 선공개한다.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이라이트, 선공개곡 '아름답다' 발표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앨범 발표에 앞서 '아름답다'로 먼저 가요 팬을 만난다.


하이라이트는 13일 첫 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선공개 곡 '아름답다(It's Still Beautiful)'를 각종 음악 사이트에 공개한다.


앞서 하이라이트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 '아름답다' 티저 영상을 올려 컴백에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담담한 표정을 짓고 있으며, 이들과 교차해 지나가는 각각 다른 여성들 이미지는 '아름답다' 뮤직비디오에 다섯 가지 이야기가 녹아있음을 짐작케 했다.



특히 간결하면서도 강렬한 피아노 선율, "너와 함께 했던 시간 그 모든게 아름다웠어"라는 가사에서 펼쳐지는 양요섭의 매력적이고 애절한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았다.


'아름답다'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잉여들의 히치하이킹'과 다비치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 메가폰을 잡은 이호재 감독이 연출, 영화 같은 영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이라이트는 선공개 곡 '아름답다'를 필두로 오는 2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캔 유 필 잇?'을 발표한다.





iMBC 편집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