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주간아이돌> 케이블 방송 대상 예능 코미디 부문 영광의 대상 수상 쾌거!! MC 상과 2관왕 영예

기사입력2017-03-11 12:2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이 “2017 케이블 방송 대상 시상식”(이하: 케이블 방송 대상)에서 예능 코미디 부문 영광의 대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오늘 10일(금)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렸던 “2017 케이블 방송 대상”에서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은 예능 코미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MC인 정형돈과 데프콘 콤비는 베스트 예능 MC상을 수상하게 되면서 <주간아이돌>은 2개 부문을 석권하며 케이블을 대표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또한 예능대세 권혁수는 MBC에브리원 “툰드라쇼 조선왕조실록”으로 라이징스타상(예능)을 수상, 이로써 MBC에브리원은 “2017 케이블 방송 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기쁨을 나눴다.


MBC에브리원<주간아이돌>은 아이돌들의 매력을 탐구해나가는 유일무이한 아이돌 전문 방송으로 전 세계 K-POP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5년여의 시간동안 285회의 방송을 하고 있는 <주간아이돌>은 케이블 방송 사상 최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로서 그 공을 인정받아 케이블 대상 예능 코미디 부문 대상을 거머쥐게 되었다.

또한 주간아이돌의 랜덤플레이댄스와 2배속댄스와 같은 시그니처 코너들은 타 방송에서도 시도되는 등 방송가의 트렌드 주도는 물론 화제성을 주도하는 케이블 대표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간아이돌>은 10대 위주의 팬덤이 주도하던 아이돌들에 대한 다양한 매력 발견으로 시청층 확장은 물론 세대 간의 벽을 허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정받고 있다.


MBC에브리원은 <주간아이돌> 대상 수상을 자축하는 의미에서 <주간아이돌> 대상 수상 기념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오는 3월 13일(월) 저녁 8시 30분부터 3시간 연속 방송되는 <주간아이돌> 특집방송은 ‘주간아이돌’을 거쳐 간 아이돌들의 신인시절부터 스타가 된 현재까지의 일대기를 보여주는 1부 ‘아이돌 일대기와’ 젝스키스, 신화, 빅뱅 등 전설적인 아이돌들이 출연했던 2부 ‘전설의 귀환’으로 구성되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주간아이돌이 대상을 거머쥔 “2017 케이블 방송 대상 시상식” 오는 17일(금) 오후 7시시 30분 MBC에브리원, MBC드라마넷, MBC뮤직을 통해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애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