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체발광 오피스

[인터뷰]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은장도 연기할 때 가장 신경써"

자체발광 오피스홈페이지 2017-03-10 14:59
[인터뷰]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은장도 연기할 때 가장 신경써"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의 첫 인터뷰영상이 공개됐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 포스터촬영 현장에서 만난 고아성은 사회초년생 '은호원'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었다. 극중 고아성이 연기하게 될 은호원은 100번째 취업에 실패하고 좌절을 겪던 와중에 자신이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이에 대해 고아성은 "사실 캐릭터가 굉장히 어렵고 힘든 상황에 처해있다. 하지만 그것을 밝게 이겨나가는 긍정적인 마음과 드라마의 코미디적인 요소를 잘 조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연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또한 <자체발광 오피스>의 관전포인트에 대해서는 "메인 캐릭터 은호원-장강호-도기택(애칭 은장도)이 굉장히 특별한 우연으로, 애정으로 뭉친 관계인데 이들의 은근한 경쟁구도가 참 재밌게 느껴진다. 개인적으로 연기할 때 가장 신경쓰고 있다."고 설명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오는 15일(수) 밤 10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김은별 | 영상 이경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