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러블리즈의 즉석 '화음 라이브'에 귀정화 제대로~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홈페이지 2017-03-08 16:05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러블리즈의 즉석 '화음 라이브'에 귀정화 제대로~
7일(화)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는 최근 신곡 WOW로 컴백한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완전체로 출연했다. 이날 러블리즈는 색다른 아카펠라 라이브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DJ 강타는 "최근에 주목받고 있는 러블리즈 필살기가 아카펠라라는 소문이 있다. 해외 언론에 소개되었다는데 어떻게 된 거냐?" 물었고 러블리즈 멤버 지수는 "미국 유명한 블로거인 페레즈 힐튼이 멤버들과 불렀던 'Beat it'을 듣고 Amazing(놀랍다)하다고 말해줬다."고 답했다.

이에 DJ 강타는 "혹시 이 자리에서 아카펠라가 가능하겠나?" 물었고 러블리즈는 "당연하다. 마이클 잭슨의 ' You Are Not Alone'을 들려드릴 수 있다."고 말하며 목을 푼 뒤 즉석 아카펠라 라이브를 시작했다.

짧은 미니 라이브가 끝나자 DJ 강타는 "중앙에 앉아서 서라운드로 들었다. 많은 분들이 부러워하실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페레즈 힐튼이 왜 Amazing(놀랍다)고 말했는지 알 것 같다."고 전하며 러블리즈의 목소리를 극찬했다.

한편, MBC 표준 FM 95.9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매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스타뉴스팀 | 화면캡쳐 MBC 보이는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