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쿵푸요가> 성룡과 엑소 레이, 전설의 만남!

기사입력2017-03-06 16:5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액션 마스터 성룡의 새로운 스펙터클 코믹 액션 어드벤처 <쿵푸 요가>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액션 계의 큰형님 성룡과 엑소 레이가 주연을 맡은 <쿵푸 요가>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쿵푸 요가>는 중국 고고학 교수가 고대 보물에 얽힌 전설에 다가가기 위해 최고의 팀과 함께 비밀의 열쇠인 신비한 다이아몬드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스펙터클 코믹 액션 어드벤처.

보기만 해도 차가운 거대한 빙산을 배경으로 한 티저 포스터에는 특유의 미소를 띤 채 요가 자세를 취하고 있는 성룡이 가장 먼저 눈길을 끈다.


“더욱 화려하고 강력하게 돌아왔다!”라는 카피와 함께 스펙터클해진 맨몸 액션으로 돌아온 성룡이 과연 이번 <쿵푸 요가>에서 또 어떤 새로운 즐거움을 가져다 줄 지 행복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이번 <쿵푸 요가>는 <차이니즈 조디악>의 권상우에 이어 성룡의 파트너로 새롭게 등장한 국내 최정상 그룹 엑소의 레이가 함께 활약을 펼칠 예정이라 두 남자의 새로운 액션 케미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더욱 리얼한 액션을 위해 중국, 인도, 두바이, 아이슬란드 등 세계 전역에서 로케이션을 통해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아시아 최고의 기술력을 겸비한 국내 VFX업체 덱스터 스튜디오가 참여해 더욱 짜릿하고 화끈한 성룡 영화의 정수를 보여줄 준비를 마쳤다.


한편 이와 함께 센스만점 특별 포스터도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 된 특별 포스터에는 오스카 트로피가 요가 자세를 하고 마치 주인공인 것처럼 우뚝 서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오스카 트로피를 올려다 보는 성룡의 표정이 돋보이는 <쿵푸 요가>의 특별 포스터는 성룡의 아카데미 평생 공로상 수상 기념 축하 포스터를 모티브로 만들어져 더욱 의미를 더하는데, 중국에서 먼저 공개 된 <쿵푸 요가>의 공로상 수상기념 축하 포스터에는 “교수님 축하 드립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트로피가 요가 자세를 취하고 있어 ‘재치있다’, ‘센스있다’는 반응과 함께 뜨거운 입소문을 일으킨 바 있다.


지난 수 십 년간 맨몸 액션을 리얼하게 펼쳐오며 액션 영화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려온 성룡. 그의 공로상 수상은 이번에 개봉 할 <쿵푸 요가>에 대한 기대감까지 한층 끌어올려주고 있어 또 한번의 액션 흥행신화를 쓸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고의 제작진과 믿고 보는 배우 성룡의 새로운 스펙터클 코믹 액션 어드벤처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쿵푸 요가>는 2017년 3월에 개봉한다.

iMBC 조혜원 | 사진 바이두 이미지, 콘텐츠 다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