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마리텔 레시피] 건강+미용+미모까지 OK! 이소라표 '디톡스 주스'는?

기사입력2017-02-27 14: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초간단으로 멋진 요리들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요~!"
<마이 리틀 텔레비전>과 함께하는 스타들의 초간단 레시피 모음, [마리텔 레시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로 배우는 몸매와 건강관리 레시피! 세월이 홀로 멈춰버린 그녀, 이소라가 알려주는 스페셜 꿀팁, 바로 과일 주스? 미용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메뉴를 공개해요!

'오늘도 하루하루 늙어가는 기분이야!' 축 쳐지는 피부에 슬픈 기분이 든다면? 걱정 마세요, 이제부터는 디톡스 주스와 스프만 있으면 고가의 영양크림도 부럽지 않을거예요~ 엄정화, 이소라도 먹었다는 그 메뉴! 지금부터 따라해볼까요?

▶ 오늘의 요리 :: 케일 주스&아보카도 스프


[디톡스 케일주스]


(준비물)
케일 20장, 키위 2개, 바나나 한 개, 코코넛 워터 한 캔


1. 케일을 한장씩 흐르는 물에 씻어준다.
2. 키위 2개를 준비해 껍질을 깎아준다. (단맛을 위해 너무 많이 넣으면 주스가 걸죽해지니 주의할 것)
3. 바나나 한 개를 썰어준다.
4. 재료를 믹서에 넣은 후 코코넛 워터를 넣어준다. (재료들이 잠길 만큼)
5. 케일과 키위 알갱이들이 모두 사라질 때까지 완벽하게 갈아주면 완성!


피부 미용과 집중력, 그리고 변비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케일 주스! 케일의 씁쓸한 맛을 키위의 상큼함과 코코너 워터의 고소하고 시원한 맛이 중화시켜준답니다. 바나나는 꼭 넣어야 하는 것이 꿀팁! 야채와 과일을 함께 갈면 분리 현상이 생기는데, 바나나가 이 분리현상을 막아준답니다.

하지만 우리의 미용 음료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이번엔 슈퍼푸드에 도전합니다! 초간단 과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아보카도 스프 만들기]


(준비물)
아보카도 한 개, 꿀, 우유

1. 잘 익은 아보카도에 돌려가며 칼집을 내준 후, 반으로 갈라준다.
2. 씨앗을 제거해준 후, 껍질을 벗긴다. (갈리기 좋은 크기로 깍둑 썰기를 해주면 좋음)
3. 믹서에 아보카도를 넣은 후, 꿀 한 스푼과 우유를 넣어준다. (우유는 재로가 잠길 만큼만)
4. 잘 갈아주면 아보카도 스프 완성!



높은 영양가로 기네스북까지 오른 슈퍼푸드! 특히 간에 좋을 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뇌를 맑게 해준다고 하네요. 꿀과 우유를 함게 갈아주면 되니, 이만큼 간단한 메뉴가 또 있을까요? 이제 '바빠서 못 마셨어~'라는 핑계는 NO! 이소라표 디톡스 주스라면 간편하게 만들어 마실 수 있겠죠?

스타들이 직접 알려주는 즐거운 레시피의 향연들은 앞으로도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만나보세요~!




iMBC 차수현 | 사진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