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찜질방 안에서 푸시업하는 최태준, 뜨겁게 달아오른 두 뺨! 무슨 일?

우리 결혼했어요홈페이지 2017-02-25 11:31
<우리 결혼했어요> 찜질방 안에서 푸시업하는 최태준, 뜨겁게 달아오른 두 뺨! 무슨 일?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이 불타는 숯가마에서 ‘열혈’ 푸시업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최태준은 얼굴이 발갛게 달아올라 터질 것 같은 순간에도 푸시업을 향한 남다른 열정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5일(토)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태봄 커플’ 최태준-윤보미의 숯가마 찜질방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태준-윤보미는 ‘후끈후끈’ 달아오르는 숯가마 찜질방에서 스펙터클한 시간을 보낼 예정. 이 과정에서 최태준은 뜨거운 바닥에 손을 대고 푸시업을 하며 승부욕을 발동, 윤보미를 웃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는 ‘집념의 사나이’ 최태준의 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나고 있다. 최태준은 얼굴이 발갛게 달아오른 상태에도 불구, 아직은 괜찮다는 듯 고통(?)을 참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태준-윤보미는 찜질방 데이트에 한껏 설레 데이트 초반 ‘꽁냥꽁냥’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으나, 80도의 고온방에 입장한 뒤에는 강렬한 온기에 안절부절못하며 보이지 않는 신경전을 펼쳤다는 전언.


윤보미는 “와 진짜 너무 좋다~ 여보야, 이 정도면 거뜬하잖아~”라며 최태준을 자극했고, 이에 최태준 역시 열혈 푸시업으로 대적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최태준-윤보미의 숯가마 찜질방 데이트 현장은 25일(토)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