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조이, 캐릭터 티저 영상 공개! ‘무한 재생 부르는 목소리’

기사입력2017-02-25 11:23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츤데레’ 이현우와 ‘음색깡패’ 조이의 녹음실 만남이 담긴 영상으로, 이현우를 사로잡은 조이의 청아한 목소리가 보는 이들을 전율케 한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의 순정소환 청량로맨스. <결혼계약>, <달콤한 인생>,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을 연출한 김진민 감독의 2017년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거너사>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지난 24일 네이버 TV캐스트(//tv.naver.com/v/1474579)를 통해 공개돼 화제다. 이현우의 사랑에 빠진 눈빛과 조이의 청아한 음색이 네티즌을 사로잡은 것.


철두철미한 프로듀서 이현우(강한결)가 조이의 목소리에 푹 빠져 설렘을 자아낸다. 그는 부스 안에서 녹음중인 조이(윤소림)에게 등을 보이며 자신의 표정을 숨기고 있다. 하지만 녹음실을 꽉 채우는 조이의 목소리에 만족해 미소 짓는 것이 포착돼 심쿵을 유발한다. 조이의 노래가 끝나자 이내 표정을 바꾸며 츤데레 매력을 발산해 여심을 저격한다.



무엇보다 ‘음색깡패’ 조이의 청량한 보이스가 반복 재생을 유발한다. 조이는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를 군더더기 없는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소화해 자꾸만 다시 듣고 싶게 만든다. 특히 조이의 음색과 가창력이 그의 극중 캐릭터인 ‘비타민 보이스 윤소림과 200%의 싱크로율을 이뤄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이현우랑 조이 둘다 목소리가 토종 꿀이네”, “조이 인생곡이다! 하루 종일 티저 뜨기만을 기다렸어요~”, “조이 목소리 겁나 청량해~”, “티저보다가 가슴 터지겠어요! 달달해서 기절”, “조이 목소리 대박이네요 왜 캐스팅 된 줄 알겠네”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그녀는 예뻤다>, <주군의 태양>, <미남이시네요> 등 히트 로맨틱 코미디를 제작해온 제작사 본팩토리가 제작하고, 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준 김진민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



iMBC 편집팀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