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 시즌 2는 '이렇게' 즐기자…'재미요소 셋'

예능홈페이지 2017-02-22 08:14
<살림하는 남자들2> 시즌 2는 '이렇게' 즐기자…'재미요소 셋'
‘재미도, 새 얼굴도 더했다!’

22일(수) 저녁 8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가 살림남들의 일상을 제대로 즐길 시청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 졸혼 백일섭-만혼 정원관-조혼 일라이의 달라도 너~무 다른 3인 3색 살림배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는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살림남이 출연한다. 최근 졸혼을 선언하며 화제를 모은 백일섭부터 50대에 딸 바보 된 만혼의 정원관, 시즌1을 통해 닭살 돋는 조혼신혼을 과시한 일라이까지 연령대와 상황이 각기 다른 세 사람이 출연해 톡톡 튀는 개성으로 안방극장을 수놓을 예정이다.

특히 40여년 간의 결혼생활 졸업을 선언한 꽃할배 백일섭은 자유로운 싱글라이프를 보여주는 한편, 정원관은 53세에 14개월인 딸아이를 둔 늦깎이 아빠로서 젊은 아빠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26세에 한 아이의 아빠가 된 일라이는 시즌 1에서 보여줬던 과감한 애정행각과 사랑꾼의 면모로 또 한번 시청자들을 빠져들 것으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 공감대 무한 자극! 세 가정의 꾸밈없는 솔직한 일상! ‘시선강탈’

<살림남2>에는 스타 살림남들의 꾸밈없는 솔직한 일상이 담겨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살림남’ 백일섭-정원관-일라이가 집 안팎에서 살림을 하는 모습부터 일상생활을 즐기는 소소한 모습까지 고스란히 담겨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정원관-일라이가 아내-자녀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그려질 예정인 가운데, 그 속에서 일어나는 갈등까지 모조리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 뿐만 아니라 홀로 생활하는 백일섭의 싱글라이프까지 최초로 공개되며 혼자남들의 일상을 대변해줄 것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보는 재미 UP시킬 결혼 생활 베테랑 구 사랑꾼 홍혜걸-여에스더 부부의 내레이션 가미!

<살림남2>에는 결혼한 지 20년이 넘은 결혼 생활 베테랑이자 구 사랑꾼인 홍혜걸-여에스더 부부의 내레이션이 가미된다. 이는 시즌 1에는 없었던 새로운 시스템으로, 홍혜걸-여에스더는 살림남들의 일상이 담긴 VCR을 보며 느끼는 생각과 감정을 직설적으로 이야기 하며 시청자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홍혜걸-여에스더는 아내의 시선, 그리고 남편의 시선으로 VCR을 분석하며 열띤 토론을 벌이는가 하면, 시청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결혼 생활에 대한 리얼 토크를 펼친다. 특히 두 사람이 자신들의 경험을 이야기 하다 논쟁을 벌이는 모습까지 그대로 담긴다고 전해져 웃음과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은 “’살림남2’에는 스타 살림남들의 일상이 더욱 솔직하고 가감 없이 담길 예정이다”라며, “이에 입담 좋은 구 사랑꾼 홍혜걸-여에스더 부부의 거침없는 내레이션이 더해져 시청자 분들을 공감대를 무한 자극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보다 폭 넓고 다양해진 라인업으로 새롭게 개편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22일(수) 저녁 8시 55분 첫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