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프리한19> 전현무부터 조우종까지 ‘프리 아나운서’들의 불꽃 튀는 전쟁!

예능홈페이지 2017-02-21 10:57
<프리한19> 전현무부터 조우종까지 ‘프리 아나운서’들의 불꽃 튀는 전쟁!
tvN <프리한19> '프리 신생아' 조우종, 인턴 기자로 출연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이 O tvN <프리한19>에 인턴 기자로 출연한다.


조우종은 21일, 화 저녁 8시 40분과 밤 12시 15분 방송되는 O tvN <프리한19> '팩트체크! 믿거나 말거나'편에 출연해 프리 세계의 혹독한 적응기를 보여준다.

각자 취재해 온 뉴스로 1~19위까지 순위를 경쟁하는 이 날 방송에서 조우종은 아무도 모르게 깜짝 등장해 기존 MC들을 긴장시킬 예정. 조우종과 3MC 전현무, 오상진, 한석준이 한층 더 불꽃 튀는 특종전쟁을 벌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우종은 <프리한19> MC자리에 대해 "사심이 없다"며 "프리 아나운서 선배인 세 MC들에게 방송 노하우를 배우러 왔다"고 밝혔지만, 말과는 달리 녹화 내내 분량 확보를 위한 무리수 멘트로 의욕 넘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조우종까지 가세해 네 명의 프리 아나운서들이 함께하는 이 날 방송에선 좀비 바이러스, 미국에서 공개된 악마의 사진, 냉동인간이 부활한 충격 실화 등 두 눈으로 보고도 믿어지지 않는 전 세계의 다양한 미스터리 사건을 파헤친다.

매주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특종을 공개하는 전무후무한 특종랭킹 <프리한19>는 여행, 생활 상식, 과학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쉽지만 깊이 있는 정보를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조우종이 출연하는 <프리한19>는 21일 저녁 8시 40분, 밤 12시 15분에 O tvN과 tvN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조혜원 | 사진제공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