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비하인드] <겟잇뷰티 2017> 섹시하늬-큐티다라-볼매세정, 뷰티 삼대장 등장

주말예능홈페이지 2017-02-17 15:39
[비하인드] <겟잇뷰티 2017> 섹시하늬-큐티다라-볼매세정, 뷰티 삼대장 등장

17일(금) 상암동 CJ E&M센터에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본 제작발표회에는 MC인 이하늬, 산다라박, 세정과 오관진 PD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MC 이세영은 스케줄로 인해 불참)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MC들의 남다른 각오와 뷰티 센스를 엿볼 수 있었는데 평소 털털하기로 소문난 구구단의 세정은 "의외로 화장에 관심이 많다. 특히 색조화장을 좋아한다고"고 밝혔고, 산다라박은 "한 번 마음에 드는 뷰티 제품을 발견하면 무조건 대량구매한다"고 밝히며 '다 산다라 박'이라는 별명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3년째 MC를 맡고있는 이하늬는 "새 MC들을 통해 새로운 것들을 많이 배우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함께하지 못한 배우 이세영의 빈자리는 판넬이 함께하며 4MC의 포토타임을 완성시켰다. 그 현장을 지금 비하인드로 만나보자.


"색조에는 대관심, 기초에는 무관심한 겟잇뷰티 막내 MC 구구단 세정입니다"


"마음에 드는 뷰티 제품이 있으면 다 산다!는 산다라박 입니다"


"3년째 겟잇뷰티와 함께하는 여러분의 꿀언니 이하늬 입니다"


"말은 할 수 없지만 MC 세영이도 여기있어요.."


"4MC의 활약 기대해주세요~"

한편, 새롭게 단장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오는 19일(일) 저녁 8시 20분 첫 방송 된다.



iMBC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