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말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2> 합숙 기념 '파자마 인증샷' 비하인드 공개

주말예능홈페이지 2017-02-17 14:04
<언니들의 슬램덩크 2> 합숙 기념 '파자마 인증샷' 비하인드 공개
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포즈부터 남다른 파자마 인증샷 비하인드가 공개되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17일(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는 일곱 언니들의 본격적인 합숙생활이 시작될 예정. 이와 함께 합숙 기념으로 파자마 차림의 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깜찍 발랄한 인증샷을 찍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어 자동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중에서 홍진영-공민지-전소미로 이어지는 막내라인의 세상없이 귀여운 파자마 인증샷은 그야말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킬 정도. 쇼파에 나란히 앉아 한없이 해맑은 표정으로 포즈를 취하는 세 사람은 이미 완벽하게 친해진 듯 자연스런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하회탈 미소에서 뽀로통 입술까지 각양각색 표정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홍진영, 홍진영의 한쪽 팔을 다정하게 잡아당기며 함박 웃음을 짓고 있는 공민지, 입을 귀엽게 벌리고 언니를 바라보다가 언제 그랬냐는 듯 새침한 브이를 하는 전소미의 장난끼 가득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를 짓게 만들고 있다.

또한, 누구와도 극강 케미를 자랑하는 홍진영이 한채영과 도전한 인증샷은 시선 강탈 미모에 시선을 고정시킨다. 특히, 세월을 거꾸로 사는 듯한 한채영은 연분홍 파자마로 인증샷에 참여했는데,그의 깜찍한 끼 부린 표정이 자동 시선강탈 시키며 살아있는 바비인형임을 입증케 했다.

이 같은 인증샷 비하인드에 네티즌들은 “한채영 미모는 파자마를 입어도 눈부시네” “파자마 인증샷에도 미모는 열일” “전소미 공민지와 파자마 인증샷까지…정말 좋았나 보다” “홍진영 인증샷에 구석구석 다 있어 너무 귀엽”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를 멤버로 본격적인 걸그룹 트레이닝에 돌입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1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우연희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