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무한도전

[스페셜영상] 미리 보는 <무한도전> 레전드 방송 - 하하 편

무한도전홈페이지 2017-02-17 13:15
[스페셜영상] 미리 보는 <무한도전> 레전드 방송 - 하하 편

<무한도전> 하하의 스페셜영상이 공개됐다.

7주 결방과 함께 재정비의 시간을 갖고 있는 국민 예능 <무한도전>의 멤버별 스페셜영상이 공개됐다. 세 번째 주인공은 <무한도전> 내 상황극과 캐릭터 만들기 전문가이자 독보적 리액션을 담당하고 있는 하하다.

20대부터 <무한도전>에 합류한 하하는 군 입대부터 결혼과 출산까지 인생의 크고 작은 굴곡을 프로그램과 함께 하며 친숙함을 더했다. 빠른 눈치와 상황 판단으로 여러 웃음 포인트들을 탄생시키고, '뇌순남', '꼬마',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구축하며 지금의 <무한도전>을 이끌어온 장본인이기도 하다.


이번에 공개된 하하의 명장면 중에는 퀴즈 대결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노홍철, 길 등 상대가 누구든 무관하게 상식 대결만 시작했다 하면 어록을 쏟아내며 큰 웃음을 선사했고, 특히 2015년에는 '바보전쟁' 특집까지 기획하며 캐릭터를 확고히 했다.


또 자기애 넘치는 모습도 하하의 매력포인트다. 한때는 <무한도전> 내 잘생김을 담당하고 있었던 하하지만 이제는 그조차도 웃음으로 승화된지 오래. 그럼에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꿋꿋하게 캐릭터를 이어가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무한도전> 막내에서 이제는 동생들을 이끌어가는 형으로,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온 하하가 앞으로 또 어떠한 방식으로 자신의 영역을 확대해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 <무한도전>은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20분 방송되며, 오는 18일부터는 <무한도전> 레전드 편 방송이 4주간 예정되어 있다.




iMBC 김은별 | 영상 박성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