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수목드라마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이동휘-이호원, '취준으로 뭉친 첫 만남?'

수목드라마홈페이지 2017-02-17 08:14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이동휘-이호원, '취준으로 뭉친 첫 만남?'
고아성-이동휘-이호원의 첫 만남이 포착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월 15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고아성-이동휘-이호원의 스틸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아낸다. 은호원 역의 고아성, 도기택 역의 이동휘, 장강호 역의 이호원은 각자 다른 사연을 지닌 취준생이자 계약직 동기생. 이름의 성을 따 ‘은장도’라고 불린다.


공개된 스틸은 고아성(은호원 역)-이동휘(도기택 역)-이호원(장강호 역)의 첫 만남을 담은 것으로 운명공동체 ‘은장도’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장면이다.

스틸 속 세 사람은 커튼 뒤에서 얼굴을 빼꼼 내밀고 있다. 이동휘는 당장이라도 눈물을 떨굴 것 같은 표정을 짓고 있고, 고아성은 충격을 받은 듯 눈을 크게 뜨고 미간을 찌푸리고 있다. 이어 5:5 가르마를 한 이호원의 모습이 웃음을 터지게 만든다. 동시에 이들이 어떻게 처음 만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고아성과 이동휘의 ‘눈 빼꼼’ 스틸이 공개돼 궁금증을 더한다. 블라인드 뒤에서 요리조리 눈동자를 굴리는 두 사람이 모습이 코믹함을 더하는 동시에, 과연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제작진은 “고아성-이동휘-이호원의 특급 코믹 호흡을 확인할 수 있었던 촬영이었다. 세 사람의 만남 자체가 범상치 않기 때문에 코믹한 연기가 더욱 재밌게 표현됐다”며 “오는 3월 15일 첫 방송에서 이들의 웃기면서도 짠한 사연이 공개된다.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MBC 드라마 극본 공모 당선작이다. <미씽나인>의 후속으로 3월 15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