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국영화

<프리즌> 한석규-김래원의 본격 '감옥 생활' 대공개!

한국영화홈페이지 2017-02-16 10:52
<프리즌> 한석규-김래원의 본격 '감옥 생활' 대공개!
모두가 기다린 한석규 X 김래원 역대급 조합!

제작보고회를 통해 베일을 벗고 2017년 상반기 최고 기대작의 위엄을 입증한 <프리즌>이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제작보고회를 통해 베일을 벗은 영화 <프리즌>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다. 연기의 신 한석규와 역대급 연기 폭발 김래원의 스크린 첫 만남, 그리고 새로운 범죄 액션의 탄생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주요 포털 사이트 PC, 모바일 메인 점령은 물론, 개봉 예정 영화 일간 검색어 1위를 석권했다.

이렇듯 2017년 상반기 한국영화 최고 화제작의 위엄을 당당히 입증하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프리즌>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프리즌>은 감옥에서 세상을 굴리는 놈들, 그들의 절대 제왕과 새로 수감 된 전직 꼴통 경찰의 범죄 액션 영화.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10종은 완전범죄 구역이 된 교도소의 충격적인 실체와 그곳을 둘러싼 인물들의 팽팽한 긴장감을 엿보게 한다. 먼저, 절대 제왕 ‘익호’(한석규)와 전직 꼴통 경찰 ‘유건’(김래원) 절대 어울릴 수 없을 것 같았던 두 인물이 의문의 장소에서 서로 마주하는 모습은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남다른 케미와 숨겨진 이야기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대한민국 최초 실제 교도소 올로케이션을 통해 담아낸 리얼 그 자체의 압도적 비주얼 역시 시선을 모은다. 마치 주인처럼 교도소를 활보하는 ‘익호’, 함께 술잔을 기울이는 죄수들의 모습, ‘유건’과 양아치 건달 ‘창길’(신성록)이 대결하는 생존 액션의 순간은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던 교도소에 대한 상식을 완전히 뒤집으며 강력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익호’의 교도소를 시찰하는 교정국장 ‘배국장’의 모습은 극적 긴장감을 자아내고, 비리 교도소장 ‘강소장’(정웅인)과 ‘익호’의 전략 브레인인 ‘김박사’(김성균)의 은밀한 만남은 새로운 범죄의 시작을 예고하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주요 포털 많이 본 무비클립 1위, 인기 영상 1위에 등극한 1차 예고편에 이어 파격적인 비주얼의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하며 2017년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는 영화 <프리즌>은 3월, 과감한 설정으로 범죄 액션의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iMBC 우연희 | 사진제공=(주)쇼박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