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일밤1부] 복면가왕

[스페셜영상] 뮤지컬이 보고싶을 때 <복면가왕> 안방 1열을 추천합니다

[일밤1부] 복면가왕홈페이지 2017-02-15 10:54
[스페셜영상] 뮤지컬이 보고싶을 때 <복면가왕> 안방 1열을 추천합니다


<복면가왕> 속 역대급 뮤지컬 무대가 또 한 번 탄생했다.

지난 5일(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토르'로 등장한 손준호는 뮤지컬 <맨 오브 라만차>의 '이룰 수 없는 꿈' 무대를 선보이며 청중평가단과 연예인 판정단, 그리고 시청자들의 눈과 귀까지 단숨에 사로잡았다. 비록 표정은 복면 속에 가려져 있지만 이를 뚫고 나오는 감정은 여느 뮤지컬 무대 못지 않은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했다.



이처럼 최고의 실력자들이 선택한 뮤지컬 속 명곡들은 <복면가왕>을 통해 수차례 명품 무대로 탄생되어왔다. 특히 역대급 듀엣으로 꼽히는 무대들 가운데 뮤지컬 곡들이 다수 포진해있다. 김연우와 배다해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속 'The phantom of the opera'를, 김태원과 이필모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속 '지금 이 순간'을, 카이와 김준선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속 '대성당들의 시대'를 각각 선곡해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뮤지컬 가수들에게는 방송에서 노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시청자들에게는 뮤지컬 속 명곡들을 안방에서 감상할 수 있는 선물이 되는 <복면가왕>이 과연 앞으로는 또 어떤 무대를 준비하고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안방극장에 뮤지컬 무대를 끌어오며 새로운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MBC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iMBC 김은별 | 영상 박성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