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해피투게더3> 이세영-현우, 정말 여사친 맞아요? '심쿵케미'

예능홈페이지 2017-02-15 08:19
<해피투게더3> 이세영-현우, 정말 여사친 맞아요? '심쿵케미'
‘아츄커플’ 이세영-현우가 핑크빛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16일(목)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여자사람친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대표 사람친구 사이인 이계인-박정수, 송은이-김영철, 이세영-현우가 출연해 사랑과 우정 사이를 오가는 아슬아슬한 토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중 특히 이세영-현우의 동반 출연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서 ‘아츄커플’이라는 애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커플.

이날 이세영-현우는 드라마 속 케미스트리 못지 않게 ‘해투’에서도 시종일관 알콩달콩한 모습을 드러내 시선을 강탈했다. 이에 박명수가 “두 분이 너무 잘 어울린다”고 말하자 이세영은 “성향은 잘 맞는 것 같다”며 의미심장한 답변을 내놔 두 사람의 ‘리얼 썸’에 대한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그런가 하면 현우는 이세영과 촬영장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 이 같은 의혹에 불을 활활 지폈다. 현우가 “이세영과 애드리브로 스킨십을 자주 한다”면서 “덕분에 많이 가까워진 게 아닌가 싶다”고 밝힌 데 이어 “이세영이 차 안에서 잠이 든 적이 있는데 그 모습이 너무 예뻤다”고 털어놔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것.

이처럼 에피소드를 꺼내면 꺼낼수록 ‘핑크빛 의혹’이 점점 짙어지는 ‘아츄커플’ 이세영-현우의 모습에 급기야 현장에서는 거짓말 탐지기까지 동원돼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아츄커플’의 달달한 케미가 폭발할 ‘여자사람친구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16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