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더 유익하고 예뻐진 <겟잇뷰티 2017> 관전포인트 4가지!

기사입력2017-02-10 13:4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이 색다른 재미와 유익한 정보로 무장하고 오는 19일(일) 저녁 8시 20분 안방극장을 찾는다.

온스타일 <겟잇뷰티>는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지난 200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2017년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겟잇뷰티 2017>의 변화 포인트 네 가지를 짚어봤다.


♥‘보는 뷰티’에서 ‘하는 뷰티’로!
<겟잇뷰티 2017>은 정보가 살아있는 토크와 유형별 맞춤형 메이크업 시연을 결합해 ‘보는 뷰티’에서 ‘하는 뷰티’로 변화를 꾀했다. 시청자가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뷰티 버라이어티가 되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여성들이 선망하는 연예계 트렌드 세터들을 새 MC로 발탁해 관심을 얻고 있다. 건강 뷰티의 아이콘이자 <겟잇뷰티>의 베테랑 MC 이하늬를 비롯해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다 사버려서 ‘다산다라’라는 별명을 가진 코덕(코스메틱 덕후) 산다라박, 연기는 100점이지만 메이크업 관련해선 걸음마 수준인 뷰티 새싹 이세영, 그리고 언니들을 돕는 야무진 막내 코덕 세정이 그 주인공. 4명의 MC가 시청자를 대변해 유형별 메이크업을 직접 따라 하는 모습이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고 참여를 독려할 것으로 기대된다.

♥셀럽들의 뷰티 대담! ‘뷰썰’ 코너 신설!
<겟잇뷰티 2017>에서는 ‘뷰썰’ 코너를 새롭게 선보인다. ‘뷰썰’은 <겟잇뷰티 2017> MC들과 뷰티 전문가들이 매주 한 가지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코너. 여성들이 평소 어려워하는 메이크업 스킬부터 최신 뷰티 트렌드, 일상 속 뷰티 노하우 등 다양한 주제에 접근해 시청자의 공감과 이해도를 높일 전망이다. 특히 셀럽들의 솔직하고 거침 없는 직설화법이 통쾌함을 선사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

♥시그니처 코너 ‘블라인드 테스트’ 업그레이드! 이번에는 '야외'다!

<겟잇뷰티>의 시그니처 코너 ‘블라인드 테스트’도 업그레이드 됐다. 올해는 더욱 엄격하고 공정한 평가를 위해 스튜디오가 아닌 야외에서 게릴라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 <겟잇뷰티 2017>의 핑크 시그니처 차량이 예고 없이 등장, 불특정 100명의 시민을 대상으로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해 뷰티의 즐거움을 몸소 느낄 수 있도록 돕고 더욱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100명의 시민과 <겟잇뷰티 2017> 4명의 MC가 테스트한 결과를 바탕으로 최고의 뷰티 아이템을 선정, 객관성과 신뢰도를 높였다고.


♥일요일 저녁 공략! 한 주의 아름다움을 책임진다!
<겟잇뷰티 2017>은 올해부터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20분 시청자를 찾아간다. <겟잇뷰티> 제작진은 "올해 <겟잇뷰티>는 시청자가 함께 참여하는 뷰티 버라이어티로 변화를 꾀한 만큼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시청자들이 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주말 저녁 시간에 선보이게 됐다"며,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다양한 뷰티 정보를 전달해 일요일 저녁을 한 주의 뷰티를 준비하는 시간으로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새롭게 단장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오는 19일(일) 저녁 8시 20분 첫 방송 된다.


iMBC 우연희 | 사진 온스타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