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빙구

'따뜻한 감성이 물씬' <빙구> 영화 같은 포스터 공개!

빙구홈페이지 2017-02-07 10:41
'따뜻한 감성이 물씬' <빙구> 영화 같은 포스터 공개!
2017 MBC 특집극 <빙구>(극본 이효진, 연출 강인)의 공식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지난 5일(일), 1부가 방송된 후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빙구>는 뜨거운 가슴을 가졌으나 사랑 때문에 몸이 얼어버린 남자와 각박한 세상에 마음이 꽁꽁 얼어버린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따끈따끈한 로맨스다.


7일(화) 공개된 포스터를 통해 김정현과 한선화의 애틋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포근하고 따스한 나의 빙구’라는 카피문구는 한선화의 감정을 잘 대변함은 물론, 김정현이 연기하는 ‘만수’의 캐릭터를 확실히 알게 해준다. 또한 1979년 모습을 간직한 장발의 김정현과, 2016년 도시적인 느낌을 풍기는 한선화의 대조적인 모습도 눈길을 끈다.

“우리가 사랑했다는 사실은 어디로 사라지는 것이 아니니까” 등 가슴을 뭉클하게 만드는 이효진 작가의 대본과 강인PD의 섬세한 연출로 인한 마법 같은 영상미, 김정현-한선화 등 배우들의 안정적인 연기력이 만나 화제성을 사로잡은 <빙구>.


특히, 1부 마지막에는 만수(김정현)와 하다(한선화)가 서로 머리를 부딪친 후 만수가 “기억났어요. 내가 왜 하다 씨를 만났는지”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기며 끝이 나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였다.

2017 MBC 특집극 <빙구>는 오는 12일(일) 밤 12시 5분에 2부가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