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HOW CHAMPION

엑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2017년 무적 대세돌’ 모두 공개!

SHOW CHAMPION홈페이지 2017-02-02 03:33
 엑소,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2017년 무적 대세돌’ 모두 공개!

올해 <쇼 챔피언>이 보증하는 ‘대세돌’은?

1일 방송된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 214회에서는 생방송 대신, ‘2017 <쇼 챔피언>이 추천하는 아이돌’ 무대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2017년 떠오르는 유망주’ 남자 부문에는 펜타곤(감이 오지), SF9(팡파레), NCT 127(무한적아)이 뽑혔다. 여자 부문에는 구구단(원더랜드), 에이프릴(봄의 나라 이야기), 우주소녀(너에게 닿기를)가 선정됐다.


음원 차트 독식을 예고하는 ‘2017년 믿고 듣는 음원 강자’에는 크러쉬(우아해), 한동근(그대라는 사치),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의 무대가 펼쳐졌다. ‘2017년 꽃길 예약돌’에는 아스트로(고백), 라붐(겨울동화), 크나큰(U), 오마이걸(내 얘길 들어봐), 몬스타엑스(Fighter)의 노래가 공개됐다.

‘2017년 대박 컴백 스타’에는 EXID(L.I.E), 레드벨벳(러시안 룰렛)이 뽑혔다. 마지막으로 ‘반박 불가 무적 대세돌’에서는 여자친구(너 그리고 나), 세븐틴(붐붐), 트와이스(TT), 방탄소년단(피 땀 눈물), 엑소(몬스터)가 화려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 주간의 최고 인기곡과 가요계 핫이슈 등을 토크와 쇼를 통해 알아보는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은 일산 드림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iMBC 김혜영 | 화면캡처 MBC 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