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예능

새 멤버로 돌아온 <언니들의 슬램덩크2> 편성 확정 '어떤 모습?'

예능홈페이지 2017-02-01 08:35
새 멤버로 돌아온 <언니들의 슬램덩크2> 편성 확정 '어떤 모습?'
‘다시 시작되는 숨막히는 걸크러쉬 전쟁!’

2월 1일(수)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이하 언슬 시즌2) 측이 “2월 10일 밤 11시에 시즌2 첫 방송을 확정했다. 그 동안 기다려주신 시청자 분들께 감사 드린다”라고 밝히며, 멤버들의 개별 프로필 컷을 공개했다.


지난 달 <언슬 시즌2>는 멤버로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를 확정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2개월 가량의 준비 기간을 거친 <언슬 시즌2>는 지난 달 27일 첫 녹화를 무사히 마쳤다. 녹화를 마친 제작진은 “기존 시즌 1의 멤버였던 김숙, 홍진경을 주축으로 멤버들 모두 편안한 마음으로 첫 녹화를 무사히 마쳤다. 멤버들의 반전 매력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지난 시즌1에서는 민효린의 ‘언니쓰 프로젝트’를 통해 시청률 동시간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음반 차트 1위를 싹쓸이 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불러온 바 있다. 이에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이어갈 ‘시즌 2’의 첫 방송에 많은 관심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를 멤버로 언니들의 꿈 도전을 시작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2월 10일 금요일 저녁 11시에 첫 방송된다.

iMBC 차수현 | 사진 K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