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나혼자산다> 박나래, 어디에도 공개된 적 없는 ‘나래바 풀코스’ 최초 공개!

기사입력2017-01-26 14: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1차부터 5차까지 준비된 ‘나래바 풀코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그는 집들이에서 ‘비장의 무기’인 고급 야관문주를 개봉했고, 이에 남자 무지개 회원들이 흘린 술까지 받아먹는 적극성을 보였다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오는 27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황지영 정다히) 191회에서는 박나래가 무지개 회원들과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이사한 박나래가 무지개 회원들과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집들이에 참석한 사람은 전현무-한혜진-이시언-이기광-윤현민으로 무지개 회원들이 총출동했고, 여기에 영상통화로 헨리까지 참석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박나래는 집들이를 위해 1차부터 5차에 이르는 ‘나래바 풀코스’를 준비했다. 이날 집들이를 통해 ‘나래바 풀코스’를 구성하고 있는 화려한 음식들이 최초로 공개됐다고 전해져 어떤 메뉴가 준비됐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우선 박나래의 집에 도착한 무지개 회원들은 집을 구경하면서 아랍 느낌이 나는 몽환적 분위기의 새 나래바에 감탄을 연신 자아냈다. 박나래의 집을 구경하던 무지개 회원들의 눈에 들어온 것은 바로 야관문주였다. 이에 박나래는 “저게 그냥 야관문주가 아니라 5년산이에요”라며 정력증진에 좋다고 효능을 알려줘 회원들이 폭발적인 관심을 가지게 했다.

이어 진행된 술자리에서 전현무가 야관문주를 따르다가 흘리자, 남자 회원들이 일제히 흘린 야관문주를 적극적으로 받아먹었다는 후문이어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무지개 회원들에게 집들이 선물을 받은 박나래가 각자의 개성이 담긴 선물에 활짝 만개한 미소를 지었다고 전해져 선물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야관문주로 하나된 박나래와 무지개회원들의 시끌벅적한 집들이는 오는 27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