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세가지색 판타지

[단독] <세가지색 판타지> '우주의 별이'편 방송기념, 제발회 미공개컷 공개!

세가지색 판타지홈페이지 2017-01-26 10:00
[단독] <세가지색 판타지> '우주의 별이'편 방송기념, 제발회 미공개컷 공개!

<세가지색 판타지>의 첫 번째 드라마인 <우주의 별이>가 26일(목)에 방송된다. 23일 네이버를 웹드라마로 선공개된 <우주의 별이>는 오빠 팬심이 넘치는 저승사자 별이(지우)와 요절이 예상되는 싱어송라이터 인기가수 우주(김준면)가 펼치는 시공을 초월한 감각 로맨스 드라마이다.


지난 18일 <세가지색 판타지> 제작발표회 당시 공식홈페이지(http://www.imbc.com/broad/tv/drama/fantasy2017/index.html)에 공개된 흑백의 대기실 비하인드 현장을 MBC연예가 컬러로 새롭게 입수, <우주의 별이> TV 방영 기념으로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단독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우주의 눈빛에 빠지고 싶은 사람 손~


스윗하고 멋진 우주를 믿읍시다 (준멘)


저승사자가 아닌 예쁜 천사로 변신한 별이



웃으니까 더 천사같은데?!



<우주의 별이> 오늘 밤 11시 10분 MBC에서 만나요♥

한편, <세가지색 판타지>는 총 세 드라마로 <우주의 별이>를 시작으로 23일(월) 밤 11시 49분 네이버 웹버전 공개되며 26일(목) 밤 11시 10분 MBC에서 방영된다. 이어 <생동성 연애>는 2월 13일(월) 동일시각 네이버 웹버전 공개, 2월 16일(목) 동일시각 MBC에 방영한다. 마지막 시리즈인 <반지의 여왕>은 3월 6일(월) 동일시각 네이버 웹버전 공개와 3월 9일(목) 밤 11시 10분 MBC TV를 통해 공개된다.



iMBC 스타뉴스팀 | 사진 손창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