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MBC플러스, 채널별 황금 라인업으로 무장한 '설특집 편성'

기사입력2017-01-23 10:27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에브리원의 설 연휴는 빅뱅, 무한도전, 하이킥과 함께 하는 시간!’

MBC플러스가 2017년 정유년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설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채널별로 풍성한 설특집 편성 및 프로그램을 만나보자.


▶ ‘빅뱅특집’ ‘무한도전 포에버’ ‘10주년 기념 거침없이 하이킥 베스트 열전’ 편성

27일(금) 오전 11시부터 MBC에브리원에서는 <주간아이돌>, <무한도전>, <라디오스타>를 통해 큰 웃음을 선사했던 빅뱅이 설날에도 MBC에브리원을 통해 브라운관을 찾는다.


이번 ‘빅뱅특집’을 통해 빅뱅 완전체의 랜덤플레이댄스는 물론 서로를 향한 폭로로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토크를 확인할 수 있다.

설 연휴동안 <무한도전>과 함께 하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1월 27일(금) 오후 3시 30분, 29일(일) 오후 1시, 그리고 30일(월) 오전 9시에는 ‘무한도전 포에버’ 특집을 통해 <무한도전>의 베스트 편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MBC에브리원은 <거침없이 하이킥> 방송 10주년을 기념하며 1월 29일(토) 밤 11시부터 <라디오스타> 하이킥 출연진 특집과 하이킥의 베스트 편들을 몰아볼 수 있는 ‘10주년 기념 거침없이 하이킥 베스트 열전’ 특집을 방송한다.


▶ MBC스포츠플러스, 당구부터 미식축구까지 다양한 특집 선보여


MBC스포츠플러스도 민족 최대 명절인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다양한 설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설 명절 연휴가 시작되는 27일(금) 오전 9시에는 미국 최고 인기 스포츠 NFL(미식축구)의 명장면을 모은 ‘2016 NFL랭크쇼’가 방송되고, 정오에는 여자 천하장사들의 물러설 수 없는 모래판 위의 자존심대결 ‘여자씨름 8대 천왕 명승부’가 방송된다.

27일(금)부터 29일(일) 오후 6시에는 세계 당구를 평정한 김행직, 조명우, 허정한의 활약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2016 보르도 3쿠션 세계선수권대회>, <2016 후루가다 세계 주니어 선수권대회>, <당구스페셜-허정환의 36전 37기>가 연휴 저녁을 책임진다.

28일(토) 오전 9시에는 2016 리틀야구 월드시리즈 준우승에 빛나는 한국 리틀야구 대표팀의 희망 이야기를 담은 <소년들의 마지막 여름>이 방송되고, 29일(일) 새벽 3시에는 무려 5개 타이틀을 놓고 펼쳐지는 <통합 여자 웰터급 타이틀 매치-브라커스 vs 스벤손>이 생중계된다.

아직 끝난 것이 아니다. 30일(월) 오전 10시에는 전미 최고의 이벤트인 슈퍼볼을 앞두고 펼쳐지는 <2017 NFL 프로볼>을 29일(일) 오전 10시에는 〈NHL 올스타 스킬스 게임〉과 30일(월) 오전 9시에는 〈NHL 올스타전〉까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색다른 즐거움과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 MBC드라마넷 설 특집 <우주의 별이>, <미씽나인> 한 번에 몰아보기!

MBC드라마넷은 설을 맞이해 온 가족을 즐겁게 만들 드라마와 예능을 준비했다.

연휴 첫날인 1월 27일(금) 오후 1시에는 세가지색 판타지 단막극 中 첫 번째 에피소드인 <우주의 별이>(1,2부)가 방송된다. 우주의 별이는 오빠 팬심이 넘치는 저승사자 별이와 요절이 예상되는 가수 우주가 펼치는 시공을 초월한 감각 로맨스로 <퐁당퐁당 LOVE>로 기발한 상상력을 발휘했던 김지현 PD가 연출, 엑소 수호와 배우 지우가 주연을 맡아 러브라인을 그리게 된다.

1월 28일(토) MBC드라마넷에서는 드라마 <미씽나인> 1회에서 4회까지 연속방송을 만나볼 수 있다. <미씽나인>은 드라마에서 다루지 않았던 비행기 추락과 무인도 실종사건을 다뤄 시작부터 큰 화제를 낳으며 연일 호평을 받고 있다. MBC드라마넷은 1월 28일(토) 오후 3시 30분부터 <미씽나인> 연속 방송을 준비해 <미씽나인>을 하루 만에 복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1월 27일 오후 7시에는 <나 혼자 산다> 베스트 특집과 29일(일) 오후 1시에는 <라디오스타> 베스트 특집을 만나 볼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베스트 특집에는 영화 같은 일상을 공개한 다니엘 헤니 출연편과 배구여재 김연경의 터키 생활기가 담긴 김연경 출연 편이 방송된다. <라디오스타> 베스트 특집에서는 역대급 토크를 선사한 빅뱅 1,2편과 김준현, 문세윤이 출연한 먹방어벤져스 편 등 최고의 웃음을 선사한 회차가 방송될 예정이다.


▶ MBC MUSIC <세븐틴 프로젝트>, <토.토.가>, <설특집 2017 아육대> 편성

모든 연령대를 어우르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MBC뮤직은 다양한 음악 관련 프로그램들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우선 아이돌 팬들이 주목할 만한 소식이다. <세븐틴 프로젝트>이 1월 27일(금)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세븐틴은 2015년 5월 데뷔해 급성장하여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이다. 본 방송에서는 세븐틴의 연습 과정과 멤버들 간의 이야기가 방영될 예정이다. 28일, 29일에도 동시간대에 방송되는 <세븐틴 프로젝트>는 아이돌 팬들에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전통적인 설특집 프로그램인 <설특집 2017 아육대>를 27일(금) 오후 1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EXO’, ‘방탄소년단’ 등 18개의 남자 아이돌과 ‘트와이스’, ‘EXID’ 등 20개의 여자 아이돌이 출격하는 이번 아육대는 육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등 총 4개 종목으로 펼쳐진다. 각 종목의 챔피언 자리를 두고 아이돌 스타들의 불꽃 튀는 치열한 승부가 예상된다.

아이돌뿐만이 아니다. 중․장년층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만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토토가)’가 31일(화) 오후 4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으로 터보, 김건모, 소찬휘 등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끌었던 추억의 가수들을 만나볼 수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각 홈페이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