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은밀하게 위대하게> 박정현, 절친 돈스파이크 청천병력 고백에 5단 감정변화

기사입력2017-01-22 10: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박정현이 절친 돈스파이크의 청천벽력 고백에 충격을 받은 모습 담긴 ‘유체이탈 5종 세트’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기획 김영진/ 연출 안수영, 박창훈, 임경식, 오누리/ 이하 '은위')는 김용건&돈스파이크의 의뢰를 받아 강남&박정현의 몰카가 펼쳐진다.

<은위>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본능적인 반응, 원초적인 웃음을 통해 때로는 상상을 뛰어 넘는 재미와 감동까지 안길 新감각 예능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가요계의 요정 박정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그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을 다물지 못한 채 놀라움을 드러내고 있는가 하면, 손으로 턱을 괴고 골똘히 생각에 잠기기도 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는 이번 주 <은위>의 의뢰인 돈스파이크의 청천벽력 고백을 듣게 된 박정현이 만화 캐릭터처럼 다양한 표정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 박정현은 작곡을 하지 못하게 됐다는 돈스파이크의 말을 듣고 “피아노를 못 쳐?”라며 자신의 일처럼 그를 걱정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정현은 돈스파이크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피아노 연주가 시작되자 안타까움에 울먹거리며 차마 그 모습을 보지 못 하고 옷으로 얼굴을 가리는 등 유체이탈된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 친구를 자신처럼 생각하는 박정현의 따뜻한 면모가 드러날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은위> 제작진은 “박정현과 돈스파이크의 뜨거운 우정이 드러날 이번 주 방송에 많이 기대 부탁드린다”면서 “무엇보다 풍부한 리액션으로 보는 재미를 높일 박정현의 모습을 꼭 본방사수로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정현과 돈스파이크의 진한 우정과 친구의 안타까운 사연을 들은 박정현의 아메리칸 리액션은 오는 22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은위>는 매주 일요일 밤 6시 45분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