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비하인드] <정오의 희망곡> AOA가 김신영에게 1위 트로피를 받고 눈물을 흘린 이유는?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홈페이지 2017-01-20 11:12
[비하인드] <정오의 희망곡> AOA가 김신영에게 1위 트로피를 받고 눈물을 흘린 이유는?
19일 방송된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오의 희망곡')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걸그룹 AOA(지민, 초아, 혜정, 민아, 설현, 찬미)가 출연해 다양한 얘기를 전했다


AOA와 씬디가 모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AOA 지민은 "요즘 따라 감수성이 풍부해졌다"며 김신영이 진행하는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눈물을 흘린 이유를 설명했다.

지민은 "신영 언니랑 컴백 전에 굉장히 많이 만났다. 그때 언니가 내 손으로 (우리에게) 트로피를 주고 싶다고 말했었는데, 이게 실제로 이뤄져 굉장히 뭉클했다"며 진심 어린 고마움을 전했다.





평소 절친했던 김신영과 AOA의 사이는 이날 라디오 방송에서도 여실히 드러났다. 지민은 김신영의 여권 사진을 깜짝 공개하는가 하면 라디오 중간에 가발을 가져와 김신영게게 씌우기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친한 사이에서만 볼 수 있는 표정


한편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매일 낮 12시~2시 MBC FM4U 91.9MHz 혹은 MBC mini 앱을 통해 들을 수 있다.





iMBC 편집팀 | MBC 라디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