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박형식&이성경 <트롤> 더빙 참여!

기사입력2017-01-17 18:3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드림웍스의 새 애니메이션 <트롤>이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 배우 박형식과 이성경의 모습이 담긴 더빙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감독: 마이클 미첼, 월트 도른│주연: 안나 켄드릭,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제작: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개봉: 2월 16일]


<슈렉>, <쿵푸팬더> 등 흥행작들을 배출한 드림웍스의 기대작 <트롤>이 한국어 더빙에 참여한 배우 박형식과 이성경의 모습이 담긴 더빙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영화 <트롤>은 행복이 넘치는 트롤 왕국의 긍정공주 ‘파피’와 걱정병 친구 ‘브랜치’가 우울종결자 ‘버겐’들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떠나는 뮤직 어드벤처. 공개된 더빙 포스터에는 상큼한 표정의 박형식, 이성경의 모습과 함께 두 배우 어깨 위의 ‘브랜치’, ‘파피’가 귀엽게 자리 잡고 있어 배우와 캐릭터의 완벽한 싱크로율에 대한 기대를 자아낸다. 또한, ‘쿠퍼’, ‘DJ수키’, ‘가이 다이아몬드’, ‘비기&미스터 딩클’의 모습도 보여 깜찍함이 배가 되고, ‘<쿵푸팬더3><슈렉> 제작진’이라는 카피로 작품 퀄리티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다.



더빙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현장 스틸에서는 다채로운 표정과 제스처까지 동원하며 진지하게 목소리 연기에 임하는 박형식, 이성경의 열정을 엿볼 수 있다. <트롤>은 세계적인 팝스타이자 배우 저스틴 팀버레이크, 그리고 노래와 연기에 모두 능한 배우로 인정받는 안나 켄드릭이 각각 ‘브랜치’와 ‘파피’ 역의 더빙을 맡아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드림웍스로부터 한국의 ‘브랜치’, ‘파피’ 역으로 낙점된 박형식, 이성경은 오리지널 캐스트 못지않은 더빙 실력으로 스탭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최근 드라마 <화랑>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박형식은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로 까칠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걱정병 친구 ‘브랜치’ 캐릭터를 연기했다. 또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과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준 대세 배우 이성경은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명랑함으로 무장, ‘파피’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싱크로율 100%의 상큼한 이미지와 목소리로 <트롤>의 컬러풀한 요정들과의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박형식, 이성경은 각종 행사를 통해 국내 관객들과의 행복한 추억을 남길 예정이다.


박형식, 이성경의 목소리 출연 소식을 알리며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트롤>은 오는 2월 16일 국내 개봉한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wannabe fu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