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딴 맘 먹지 말고 웃겨라’ 특집으로 안재욱-정성화-이지훈-양준모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지훈은 “지금 만나는 여자친구 있어요”라며 여자친구의 존재를 솔직하게 밝혔다. 그는 “기본적으로 두 세 시간은 통화를 한다”며 여자친구와의 애정을 과시했고, 결혼에 대한 생각을 거침없이 털어놓으며 4MC를 들뜨게 했다고.
무엇보다 이 과정에서 이지훈은 ‘어떤 점이 마음에 드냐?’는 질문에 여자친구와 ‘반대’라서 좋다며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밝힌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뮤지컬 <영웅>에서 네 명의 ‘안중근’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네 사람은 이 뮤지컬을 대표하는 넘버 ‘누가 죄인인가’ 합동공연으로 전무후무한 라이브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처럼 이지훈이 밝힌 여자친구와의 러브스토리는 얼마나 달달했을지와 안재욱-정성화-이지훈-양준모 네 사람의 위엄 있고 멋진 합동공연은 18일 밤 11시 10분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딴 맘 먹지 말고 웃겨라’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