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미씽나인

무인도에서 웃길 수 있나요? <미씽나인> 편견 깨는 반전 티저 공개!

미씽나인홈페이지 2017-01-16 16:19
무인도에서 웃길 수 있나요? <미씽나인> 편견 깨는 반전 티저 공개!

<미씽나인> 이런 드라마였어?

18일(수) 첫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미씽나인>의 코믹 버전 티저가 공개됐다. 이를 통해 비행기 추락사고와 무인도 극한 생존기를 기본 줄기로 하는 미스테리 스릴러 드라마 <미씽나인> 속 의외의 웃음 포인트들을 확인할 수 있다.



#극강_무쓸모_리더 #인기_말고_ 추락할게_남았어?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망가짐도 불사한 정경호의 변신. 제작발표회에서 최병길PD가 밝혔듯 이제껏 본 적 없는 매력 발산이 예고됐다. 특히 봉희(백진희)를 앞세워 무서움을 극복하려는 점이나 지뢰와 마주친 후 절규하는 모습 등에서는 인간미가 철철 넘친다. 과연 인기는 잃고 성격만 남은 연예인이 생존력 강한 초짜 코디와 무인도에 떨어진 이후 어떻게 변화하게 될 것인지 주목할 만한 대목이다.


#어서와_무인도는_처음이지? #리얼_무인도_생존기
9인 9색 생존자들의 캐릭터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만 믿으라고 허세를 부리는 준오(정경호)와 "너 뭐하던 애냐? 무인도랑 잘 맞는거 같아."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놀라운 적응력을 보여준 봉희는 물론이고, 서로 의지하는 듯 경계하는 듯 미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9명의 인물들의 기묘한 공생관계가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는 것. 아직까지는 화목하게 웃고 있는 이들 사이에 어떤 균열이 발생하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미씽나인>은 전대미문의 비행기 추락사고로 무인도에 조난된 9명의 극한 생존기를 통해 인간의 본성, 사고로 인한 사회 각층의 갈등과 이해관계를 그려낸다. 사건 4개월 후, 유일한 생존자로 돌아온 백진희의 증언을 기반으로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는 스펙터클 미스터리 드라마. 유명무실한 컨트롤타워, 진실을 덮기에 급급한 정부 등 대한민국 사회의 현주소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iMBC 김은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