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새 월화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두 번째 티저 공개! “천하에 두려운 것은 민중 뿐이다!”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홈페이지 2017-01-16 12:20
새 월화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두 번째 티저 공개! “천하에 두려운 것은 민중 뿐이다!”

2017년 최고의 기대작, MBC <역적>의 긴장감 넘치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BC가 2017년 첫 사극으로 야심차게 선보이는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역적)((극본 황진영/연출 김진만, 진창규/제작 후너스엔터테인먼트)은 소설이 아닌 연산군 시대에 실존했던 ‘진짜 홍길동’의 이야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16일 아침 포털 사이트와 TV를 통해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는 천한 신분의 씨종인 아버지 아모개(김상중 분)와 그를 따르는 사람들을 위험한 세력으로 생각하고, 모두 제거할 것을 지시하는 폭군 연산군(김지석 분)의 대립, 그리고 100년만에 태어난 역사(力士)인 아모개의 아들 홍길동(윤균상 분)의 어마어마한 괴력의 전투 씬과, 길동을 경계하는 연산군의 모습이 긴장감 넘치는 화면에 그려지고 있다.

한편 <역적>은 드라마 <킬미, 힐미>, <스캔들’> 통해 독특한 소재와 감각적인 연출력을 입증한 김진만 PD가 메가폰을 잡고 드라마 <절정>, <제왕의 딸, 수백향>에서 흡입력 있는 스토리로 인정받은 황진영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1월 30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 김경희 | 영상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