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미씽나인

<미씽나인> 메인 포스터 공개 '시선 압도' 리얼한 9명의 조난자들!

미씽나인홈페이지 2017-01-05 18:11
<미씽나인> 메인 포스터 공개 '시선 압도' 리얼한 9명의 조난자들!
강렬한 임팩트의 메인 포스터 공개!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이 강렬한 임팩트가 느껴지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정경호(서준오 역), 백진희(라봉희 역), 오정세(정기준 역), 최태준(최태호 역), 이선빈(하지아 역), 박찬열(이열 역), 김상호(황재국 역), 태항호(태호항 역), 류원(윤소희 역) 등 비행기 추락사고 이후 사라진 9명으로 분해 <미씽나인>을 이끌어갈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포스터는 극 중 무인도에 조난된 9명이 생활하는 장소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이들의 상처투성이인 얼굴과 의미심장한 표정이 눈에 띈다. 포스터만으로도 생존에 대한 본능과 이성 사이의 갈등, 고난 등 인물들의 감정과 심리를 섬세하게 표현, 리얼한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


실제 조난자를 방불케 하는 배우들의 비주얼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극한 현실을 맞은 이들의 상황을 예감케 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9명의 조난자, 의문의 시체, 그리고 단 1명의 목격자’ 라는 인상적인 문구가 더해져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추락사고와 무인도 표류에 담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드라마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고 있는 <미씽나인>이 작품 속에서 9명의 이야기와 사건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관심이 더욱 상승할 전망이다.

한편, 전대미문의 비행기 추락으로 조난된 9명의 극한 무인도 생존기를 다룬 <미씽나인>은 생존하기 위한 이성과 본능 사이의 갈등, 사고에 대처하는 다양한 인간군상의 이면을 치밀하게 그려낼 미스터리 장르물이다. 사고에 대응하는 지도층의 모습은 재난에 대처하는 대한민국의 모습을 투영, 현 사회에 경종을 울릴 것이라고 해 뜨거운 이슈를 예고하고 있다.

강렬한 메인 포스터 공개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은 <역도요정 김복주> 후속으로 오는 1월 18일(수)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제공=SM C&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