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연기파 배우 3인방 합류! <왕은 사랑한다> 김호진-이기영-엄효섭, '황금 라인업'

기사입력2016-12-27 09:44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연기력 보장! 연기력 어벤져스 군단의 합류’

2017년 MBC 새 드라마 탐미주의 멜로 <왕은 사랑한다>에 김호진-이기영-엄효섭 등 사극 어벤저스 군단이 총출동해 탄탄한 연기력을 예고하고 있다.

드라마 <화려한 유혹>, <천추태후>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뿜어낸 김호진은 고려 왕족 ‘왕영’ 역을 맡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낼 예정이다.

왕린, 왕단(박환희)의 아버지로, 세자 왕원(임시완)의 외로움까지 헤아리는 온화한 성품의 인물이다. 김호진은 ‘화려한 유혹’에서 사랑에 집착하는 섬뜩한 남자로 연기변신을 꾀해 매력적인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이에 김호진이 이번에는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고려 제일의 거부이자 극중 임윤아의 아버지 은영백 역은 이기영이 맡았다. 은영백은 아내를 갑작스럽게 잃게 되고, 아내의 사고에 음모가 숨어있음을 알게 된 후 무남독녀 외동딸 은산(임윤아)을 위해 중대한 결정을 하는 인물이다.

묵직한 연기력과 외동딸 은산에 대한 애틋한 부성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기영은 드라마 <내 생애 봄날>, <여왕의 교실>, <골든타임> 등에 출연해 선악을 넘나들며 강렬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로, 기대감을 자아낸다.

또한 엄효섭은 고려의 대표적인 지식인 이승휴로 분한다. 이승휴는 충렬왕(정보석)에게 거침없는 직언을 해 파직된 인물이지만, 고려 백성에게는 왕보다 더 사랑 받는 지식인이다.

특히 왕원-은산-왕린에게 큰 가르침을 주며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덕여왕>, <구가의 서>, <화정> 등에 출연해 웰메이드 사극 탄생에 기여했던 엄효섭은 <왕은 사랑한다>에서도 빈틈없는 연기력과 매력으로 시청자 공략에 나선다.


제작사 측은 “캐릭터의 매력을 200%로 끌어올려줄 배우들이 캐스팅 돼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채우고 있다. 출연을 확정한 김호진-이기영-엄효섭 모두 말하자면 입 아픈 연기력의 배우들이다. 믿고 볼 수 있는 사극이 탄생할 것”이라며 “2017년 안방극장에 찾아갈 <왕은 사랑한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격정 멜로 사극. 일찌감치 임시완이 고려 최초의 혼혈왕 ‘왕원’을, 임윤아가 고려의 스칼렛 오하라 ‘은산’ 역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팩션 멜로 사극. 올 12월부터 촬영에 들어가 2017년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 정보통(김호진), 다홍 ent(이기영), 스타빌리지(엄효섭)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