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특집②] 커플들은 주목♥ <우결>로 알아보는 '크리스마스' 함께 보내기

기사입력2016-12-25 10: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커플들은 그저 함께하기만 해도 즐거운 크리스마스에 더욱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이 글에 주목해보자. MBC의 커플들을 위한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알려주는 크리스마스 특별 추억 만들기. 솔로들도 주목! "이번 년도는 틀렸어"라고 생각하지 말것, 내년을 미리미리 준비하는 자세도 중요한 법이다. 미리미리 계획해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를 만들어보는건 어떨까?

#1. 커플 주선 크리스마스 소개팅(feat. winwin)



사실 정말 중요한 것은 주변의 이웃들에게 돌아보는 일(?). 평소 크리스마스가 되면 할 것 없다고 외로워하던 친구들을 모아모아 소개팅을 주선해보는건 어떨까? 마치 <우리 결혼했어요> 남궁민♥홍진영 커플처럼 말이다. 둘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지만 함께한다면 더욱 즐거운 추억이 생길 수 있고 외로운 친구들에게 온정의 손길까지 내밀 수 있으니. 일석이조 아닌가?



물론 이제 막 마음을 열어가는 소개팅 대상자들 앞에서 애정행각을 펼친다면 곱지 않은 시선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 할 것. 소개팅이 잘 된다 싶으면 주선한 커플은 편한 자리를 위해 자리를 피해주는 센스도 좋다. 이게 바로 너도 이기고 나도 이기는 WIN WI 이벤트


#2. 색다른 커플 여행(feat. 눈)




크리스마스하면 역시 눈을 빼놓을 수 없다. 로맨틱하게 겨울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눈이 쌓인 스키장에 가보는건 어떨까?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정혜성 커플처럼! 특히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커플이라면 이만한 장소가 없다. 한 편의 영화같은 설원에서 스키나 보드를 타며 내려오는 커플이라니, 분위기도 좋고 스포츠도 즐기며 추운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특히 이 곤돌라는 둘이 같이 있기에 딱 좋은 공간이니 커플들에게 좋은 장소 중 한 곳. 스키나 보드를 즐기지 못하는 커플이라도 정상 올라가 쭉 펼쳐진 흰 눈을 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껴 볼 수 있으니 충분한 가치가 있다.



금강산도 식후경. 역시 빠질 수 없는 것이 스키장에서의 분식이다. 따뜻한 국물과 매콤달콤한 떡볶이, 그리고 탱탱한 순대까지! 없던 미각도 되돌릴 스키장 특식으로 강추.


#3. 색다른 커플 여행(feat. 여름)



하얀 눈, 겨울, 찬바람을 모두 반대로 느낄 수 있는 거꾸로 크리스마스. 누구보다 특별하게 '여름나라에 가서 크리스마스 즐기기'이다. 눈이 오지 않는 나라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긴다는 것은 조금 어색하고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세계가 즐거워하는 크리스마스에 계절이란 없다. 퍼레이드는 물론 색다른 재미까지 느낄 수 있으니 커플들에게 이보다 특별할 수는 없을 것이다. 다만 따뜻한 나라에 가기 위해서는 만만의 준비와 거금이 들 수 있지만, 이색적인 크리스마스를 연인과 함께 보내고 싶다면 강력 추천.




해변에서 수영복을 입고 크리스마스를 보낸다니, 아마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두고두고 기억에 남을 것이다. 허니문을 만끽하는 것도 좋지만 친구들과 또는 친구커플과 함께한다면 더욱 즐거운 일이 일어나지 않을까? 마치 크리스마스를 즐기기 위해 하와이로 떠난 <우리 결혼했어요>의 세 커플들 처럼.




iMBC 스타뉴스팀 |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