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마스터> 시원한 한 방으로 관객 사로잡을 강동원의 사이다 명대사 3 공개!

기사입력2016-12-15 10:21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며 높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최고의 범죄오락액션 <마스터>가 통쾌한 카타르시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사이다 명대사를 공개했다. [감독 조의석 | 제작 영화사 집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1 “이번 사건 완벽하게 마무리해서 썩어버린 머리 잘라낸다”
지능범죄수사팀장 ‘김재명’의 단호하고 강인한 카리스마!



영화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이번 작품에서 희대의 사기범 ‘진회장’은 물론 그 뒤에 숨은 배후의 권력까지 모조리 잡으려는 형사 ‘김재명’ 역을 맡은 강동원이 던지는 시원한 한방의 명대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이번 사건 완벽하게 마무리해서 썩어버린 머리 잘라낸다”는 <마스터>의 포문을 여는 명대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지능범죄수사대 분실에서 팀원들을 앞에 두고 건네는 김재명의 대사는 그와 뜻을 함께하는 동료들로 이뤄진 지능범죄수사대의 지향점을 분명히 드러내며 세상의 정의를 지키고자 하는 김재명 캐릭터의 강직한 신념을 고스란히 전한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대규모 사기 사건을 벌인 희대의 사기범 ‘진회장’, 그 배후 권력까지 사회 속 뿌리 깊은 부정부패의 고리를 척결하려는 김재명의 올곧은 의지가 담긴 대사는 그가 펼칠 통쾌한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2 “돈 받은 윗대가리들, 그리고 그 윗대가리들, 내가 이번에 싹 다 밀어버릴 거거든”
‘진회장’은 물론 배후의 권력까지 모조리 잡기 위해 사활을 건 ‘김재명’




원네트워크에 대한 본격적인 수사에 착수하며 원네트워크 전산실장이자 타고난 브레인 ‘박장군’과 대면하는 김재명. 지능범죄수사대의 강한 압박에도 능청스럽게 발뺌하는 박장군에게 건네는 김재명의 “진현필 돈 받은 윗대가리들, 그리고 그 윗대가리들, 내가 이번에 싹 다 밀어버릴 거거든”이라는 대사는 지능범죄수사대의 강력한 한 방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높은 몰입도를 더할 것이다. 특히 모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진회장은 물론 그의 뒤를 봐주는 배후 권력까지 모조리 뿌리 뽑으려는 강한 의지가 돋보이는 이 대사는 김재명의 선전포고로 속이 시원해지는 쾌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3 “대한민국에 저 같은 미친놈 한 명 있어야죠”
우리 곁에 꼭 있었으면 하는 캐릭터로 대리만족과 통쾌한 카타르시스 전한다!



지능범죄수사대의 원네트워크 수사에 회의감을 품는 경찰청장을 향한 “대한민국에 저 같은 미친놈 한 명 있어야죠”라는 대사는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김재명의 한 마디로, 우리 사회에 꼭 있었으면 하는 김재명 캐릭터의 특별함을 더한다. 철저한 수사 끝에 점차 검거를 향한 실마리에 가까워가는 김재명은 흔들림 없는 집념과 저돌적인 행동력으로 <마스터>만의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이에 강동원은 "김재명 캐릭터를 연기하며 ‘이런 인물도 한 명쯤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출발했다. 정의를 따르는 것이 지극히 당연한 캐릭터라 생각했지만 현실을 떠올리면 판타지에 가까운 인물이었던 것 같다. 김재명을 통해 관객들이 대리만족과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한 바 있다.
이처럼 현시대와 맞닿는 영화로 정의를 대변하는 형사 김재명의 명대사들은 <마스터>의 특별한 관람 포인트로 올겨울 극장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그리고 엄지원, 오달수, 진경까지 최고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550만 명을 동원한 <감시자들> 조의석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마스터>는 나쁜 놈, 그 위의 더 나쁜 놈까지 모조리 잡기 위해 끝까지 쫓는 이야기를 통해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범죄오락액션으로 12월 21일 개봉, 2016년 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퍼스트룩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