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소소(所所)한 그곳] 슬리피♡이국주의 화보같은 '갈대밭 결혼식' 여긴 어디?

기사입력2016-12-07 14: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지금이 제격, 낭만적인 갈대들과 함께하는 화보같은 시간

"<우리 결혼했어요> 속 슬리피&이국주의 결혼식 장소, 여긴 어디?"


누가: 새 커플 슬리피와 이국주가
언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어요> 350회 속

어디서: 서울 갈대밭에서
무엇을: 원빈과 이나영처럼 아름다운 갈대밭 결혼식을 올렸다.



초겨울 바람이 가장 잘 어울리는 그곳이 새로운 커플의 축복 장소로 거듭났다. 지난 3일(토)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슬리피와 이국주 커플이 합류해 눈길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들은 이국주가 꿈꾸던 세기의 커플, 원빈과 이나영 커플의 스몰 웨딩을 오마주해 또 다른 아름다운 느낌을 자아냈다. 각종 예능에서 케미를 자아냈던 두 사람이 앞으로 <우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상황. 그렇다면 슬리피와 이국주의 '갈대밭 결혼식'은 어디서 촬영했을까?



빛바랜 갈대들이 선물하는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추억
하늘공원


위치: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하늘공원
입장료: 없음 (시설 이용료 별도)

어떤 곳?: 이 겨울, 또 바람이 분다.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공원'이라는 하늘공원. 척박한 도시가 빚어낸 골칫덩이 산물에서 이제는 아름다운 도심의 명소가 된 이곳은 인공적인 땅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황홀한 자연의 모습이 사계절 발길을 사로잡는다.

낯선 바람과 먼 땅의 지평선을 바라보고 싶어지는, 쌉싸름한 겨울 바람이 마음을 흔드는 이맘때. 지금 하늘공원에는 빛이 바랜 갈대들과 억새꽃이 몸을 흔들면서 방문객들에게 손짓한다.

매우 넓게 자리한 공원을 유유자적 걷다보면 시간마다 색을 달리하는 하늘이 금방이라도 머리 위로 쏟아질 것처럼 아름답게 물든다. 포토그래퍼들에게도 인기만점일 만큼, 이곳의 풍경은 여느 명소 못지 않은 독특한 아름다움이 묻어있다.

훌륭한 조망을 위한 전망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편의시설들이 마련되어 있고, 잠시 마음을 돌리며 쉬어갈 수 있는 나무 의자들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한해의 끝자락에서 마음을 돌리고 싶다면 이곳을 먼저 찾아보자.

아름다운 자연 풍광이 함께하는 나들이 코스를 찾는다면? 힐링하고 싶은 도시인들, 분위기 좋은 만남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에게, 가족 혹은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새기고 싶다면 추천!


☞ MBC 속 장소, [소소(所所)한 그곳] 더 많은 장소는 어디?








iMBC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