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미씽나인> 라이징 스타들의 귀환, '4色 매력 기대하세요'

기사입력2016-12-05 16: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4인 4색 라이징 스타들이 뜬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에 ‘대세’ 이선빈(하지아 역), 최태준(최태호 역), 박찬열(이열 역), 류원(윤소희 역)의 합류를 확정지으며 막강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시켰다.

▶ '라이징 스타'들이 선택한 기대작 <미씽나인>

2017년 1월 방송 예정인 MBC <미씽나인>은 비행기 추락사고와 실종된 사람들에 대한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스토리로 그 속에 숨겨진 진실과 사고에 대처하는 과정은 다양한 인간 군상의 본능을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사건의 숨겨진 미스터리를 파헤쳐가는 과정 속 벌어질 예측 불가한 전개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하고 있어 네 사람이 펼칠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극 중 이선빈, 최태준, 박찬열, 류원은 정경호가 속한 ‘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다양한 이해관계로 얽히고설킨 인물들이다.


4색 캐릭터들의 향연

먼저 이선빈은 탑클래스 여배우 하지아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접수한다. 특히 이선빈은 2014년 데뷔 이후 드라마와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 상황. 무인도 추락을 그린 이번 작품에선 어떤 매력을 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어 훤칠한 외모와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최태준은 정경호와 같은 그룹으로 활동하다 해체 이후 배우로 전향한 최태호 역으로 열연한다. 최태준은 정경호와 대립하며 사고로 함께 실종된 사람들 사이에서 생존을 두고 갈등을 고조시키는 역할로 활약할 예정이다.

박찬열 역시 정경호와 같은 그룹으로 활동했던 멤버로, 작곡 능력을 꾸준히 키워 솔로로 성공한 ‘이열’로 변신한다. 모두가 경계하는 멤버 정경호에게 호의적인 유일한 멤버로서 드라마에서 어떠한 역할을 해낼지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류원은 ‘레전드엔터테인먼트’의 간판 배우 윤소희 역으로 스토리에 힘을 보탠다.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류원은 무인도라는 폐쇄된 환경에서 오는 불안감과 두려움을 보여주며 극을 더욱 풍성하게 이끌 것이라고.

이처럼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명실상부 라이징스타 이선빈, 최태준, 박찬열, 류원까지 완벽한 조합의 4색 배우들이 극에 어떤 신선함을 불어넣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많은 누리꾼들이 궁금해 했던 주요 배우 라인업을 탄탄하게 마무리 지은 <미씽나인>이 과연 어떤 드라마로 탄생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선빈, 최태준, 박찬열, 류원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씽나인>은 2017년 1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각 소속사 제공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