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V톡

긴장 폭발 <트릭 앤 트루> 산들&나라, 영화 설국열차 속 사고 재현에 '멘붕'

TV톡홈페이지 2016-12-06 08:30
긴장 폭발 <트릭 앤 트루> 산들&나라, 영화 설국열차 속 사고 재현에 '멘붕'

‘너무 무섭잖아!’

7일(수) 방송되는 신개념 ‘매직X사이언스’ 예능 KBS 2TV <트릭 앤 트루>에서 상상 연구원 B1A4 산들과 헬로비너스 나라가 신비한 비밀을 파헤치는 도중 멘탈이 붕괴 됐다고 해 그 배경에 관심이 모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산들과 나라가 영화 <설국열차>에서 틸다 스윈튼이 이완 브렘너의 팔을 기차 밖으로 내보내 꽁꽁 얼린 뒤 단 번에 잘라버리는 이 잔인한 원리의 비밀을 파악하기 위해 시연에 나섰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녹화에서 산들과 나라는 순식간에 일어난 결과에 깜짝 놀라 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어안이 벙벙해진 표정을 지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산들은 깜짝 놀라 눈을 세 배나 키운 데 이어, 손은 어디에다 둘 줄 모른 채 방황했다고 알려져 실험 도중 그가 얼마나 큰 충격을 받았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심지어 나라는 실험대 뒤로 떨어질 뻔 했다는 전언.

그런가 하면 산들은 실험에 앞서 “너무 무서워서 못 하겠어요”라며 실험 중단까지 선언했다는 후문. 과연 그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우리 가족의 상상력을 무한 확장시켜줄 ‘매직X사이언스’ 예능 KBS 2TV <트릭 앤 트루>는 7일 수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 예정이다.







iMBC 차수현 | 사진 KBS 2TV <트릭 앤 트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