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월 4일 일요일. 상암 MBC 드림센터가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다. 그 이유는 바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이 준비한 야심찬 이벤트, 일명 '팬 감사제'로 평소 <마리텔>을 사랑하는 팬들을 사전에 추첨하여 세트장에 직접 초대를 한 것. 이뿐만 아니라 2016년을 빛낸 <마리텔> 출연자들이 한곳에 모여 협업된 콘텐츠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마리텔>팬들은 들어오자마자 누가 어떤 방에 나올 것인지 예측하며 주변을 둘러보았다. 평소 <마리텔>을 즐겨보던 팬들답게 작은 소품과 방의 분위기, 디자인만으로 출연자들의 특색을 캐치해내기도 했다.
생방송 시작 전, 세트장과 소품이 조금 일찍 공개되며 <마리텔>팬들이 소통 하고싶은 방 주인을 찾아 이리저리 이동하게 만들었던 그 세트장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준비했다. 그 현장을 지금 만나보자.


밤을 나타내는 포인트와 쇼파 두 개가 덩그러니. 심플한 이 방의 주인공들은?

대한민국 대표 예능인 이경규와 김구라!

'파랑' 매트가 인상적인 이곳은 운동하는 곳...?


바로 모르모트PD의 선생님들 김동현, 박지우, 조준현&조준호, 양정원

설마 이 방의 주인은...?



최강의 손재주 군단! 김영만, 황재근, 유민주, 우주소녀 성소(feat. 뚝딱이)

익숙한 깜빡이와 옐로우, 레드 카드

헤어에 관련된 소품들과 함께 요상한 푯말이...?

전문가 스멜이 폴폴 나는 이곳의 주인은?

분야 중 최고의 전문가들만 모였다! 홍혜걸&여에스더와 정샘물, 차홍
한편, 더욱 풍성한 출연자와 콘텐츠로 채워질 <마리텔 - 2016 결산 팬 감사 축제>는 4일(일) 다음 팟TV를 통해 생중계 되었으며, 본 방송은 12월 10일, 17일, 24일 토요일에 총 3회분으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인터뷰] <마리텔> 서유리, "미스 마리테? 후추 같은 역할" 보러가기
☞ [단독 비하인드] <마이 리틀 텔레비전> 특명! 팬 감사제에 참여한 시청자들의 마음을 잡아라! 보러가기
☞ [단독 비하인드] <마이 리틀 텔레비전> 팬 감사제에는 채팅대신 '이게' 있다? 보러가기
iMBC연예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