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마이 리틀 텔레비전> 팬 감사제 D-day! 김영만부터 김구라까지 역대급 라인업!

기사입력2016-12-04 15:2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서는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출연자들이 모여 ‘2016 결산 팬 감사 축제’를 꾸밀 예정이다. 각자의 콘텐츠로 개인 방송을 꾸몄던 출연자들이 이번엔 협업을 통해 한 팀으로 뭉쳐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첫 번째 출연 팀은 대한민국 대표 예능인 이경규와 김구라. 두 사람은 <마리텔> 하면 떠오르는 대표 예능인이다. 두 사람이 모여 어떤 예능 콘텐츠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최근 뛰어난 예능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 아나운서 조우종과 이경규, 김구라의 후배 예능인들이 게스트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두 번째 출연 팀은 김영만, 황재근, 유민주, 우주소녀 성소. 김영만, 황재근, 유민주는 종이접기와 옷 리폼, 그리고 디저트 만들기를 선보이며 <마리텔>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세 사람이 <마리텔>에 함께 출연해 공통의 주제인 손재주로 어떤 작품들을 만들어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예능돌 우주소녀 성소가 세 사람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세 번째 출연 팀은 홍혜걸&여에스더와 정샘물, 차홍. 홍혜걸&여에스더 부부는 최근 건강 콘텐츠와 마성의 입담으로 새로운 소통왕으로 등극하며 <마리텔>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켰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헤어디자이너 차홍은 출연 당시 뷰티 팁들을 따라 하기 쉽게 소개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 팀은 각자의 캐릭터가 독특하고 오디오가 꽉 차는 입담들의 소유자로 네 사람의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해진다.


마지막 출연 팀은 모르모트PD, 김동현, 박지우, 조준현&조준호, 양정원. 그동안 모르모트PD에게 격투기, 댄스 스포츠, 유도, 필라테스를 가르쳤던 네 사람이 이번에는 모르모트PD를 두고 어떤 방송을 선보일지, 또한 모르모트PD는 연달아 진행되는 하드 트레이닝 속에서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더욱 풍성한 출연자와 콘텐츠로 채워질 <마리텔 - 2016 결산 팬 감사 축제>는 오늘(4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12월 10일, 17일, 24일 토요일에 총 3회분으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