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키워드 뮤직] #고백, #빼빼로데이, #성공적! 심쿵잡는 달달한 러브송 BEST3

기사입력2016-11-10 15:3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오늘 ‘이 노래’ 어때요?
빼빼로데이의 분위기를 잡아줄 '달달한 러브송' BEST3

분위기는 무릇 노래부터 시작합니다! 발렌타인데이는 아직 너무 멀다고요? 괜찮아요, 이제 빼빼로데이니까요. 고백과 이벤트를 앞둔 짝사랑 남녀들을 위한 고백송 등장! 하루 전 미리 뽑아보는 '빼빼로데이를 위한 베스트 러브송'이 왔어요. 당신을 위한 MBC <쇼! 음악중심> 속 다양한 보컬들이 나섭니다! 당신을 위한 본격 맞춤형 ‘오늘의 노래’, 노래 한 곡과 함께하는 즐거운 힐링 시간을 가져보세요!


오늘의 키워드①♪ #고백송, #오글달달, #실력과_애달픔으로_승부한다


괜찮아 괜찮아 다만 묻고 싶어
너에게도 나는 따뜻한 기억일까

주고 싶은 것 주지 못한 것 마음에 남아서
넌 떠나도 난 그곳에 고여 있었지

추천곡 : 성시경의 '난 좋아'
추천이유: 정면 고백이 두렵다면 애절한 돌아가기로 마음을 표현해보자!
그렇지 않아도 불안한데, 이별곡을 선택하다니! 짐짓 불안한 선곡일지도 모르지만, 모든 일에 있어 그저 당찬 고백만이 능사가 아니다. 자칫 상대방에게 부담을 줄 수 있는 고백은 상대방의 '철벽'을 더욱 강화시킬 뿐이니, 하지 않느니마 못하다. 그럴 땐 성시경의 '난 좋아'처럼 어딘가 애달프고 아쉬운 가사로 짝사랑 상대의 마음을 달달하게 녹여보는 것은 어떨까? 해피송이 만연하는 빼빼로 데이에 들려오는 감성발라드는 묻어두었던 로맨스 감성을 깨울 것이다.



오늘의 키워드②♪ #고백송, #발랄함, #귀여움으로_승부한다


콧노래 불러 슈르슈르르
휘파람 슈르슈르르
은하수처럼 아름답게 저
멀리 또르또르르 다신 안 보낼래

추천곡 : 여자친구의 '사랑별'
추천이유: 귀여운 고백을 꿈꾼다면 그녀들처럼!
이름부터 여자친구, 오늘의 부적 같은 노래는 너로 정했다! 빼빼로를 건네기에 앞서 불안함이 밀려온다면 러블리 파워를 최대치로 끌어올린 여자친구의 '사랑별'과 함께하는 것을 어떨까. 손하트의 귀여운 안무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발랄한 멜로디, 아기새를 떠올리게 만드는 분위기는 고백상대의 보호본능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순수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승부하고 싶은 시청자들을 위한 최적의 선택!


오늘의 키워드③♪ #고백송, #감동작전 #심쿵으로_승부한다


아무것도 못해도
하루가 아깝진 않아
어떻게든 시간이 지나야
빨리 만날 것 같아

추천곡 : 산들의 '그렇게 있어줘'
추천이유: 친구 말고 '남자친구'를 노린다면? 분위기 만점의 '이 노래'로!
가까이 있지만 고백하기에는 새삼 어색한 사이라면? 하지만 언제까지나 이런 미적지근한 사이가 싫다면 이날만큼은 로맨틱 가이로 거듭나보는 것은 어떨까. 장난스러운 이미지를 벗고 최근 가을 감성을 저격하며 다가온 산들처럼, 그의 곡으로 승부하면 심쿵과 감동을 모두 노려볼 수 있다. '어쩐지 달라보이는' 분위기 미남을 꿈꾼다면 이 노래로 승부해보자!



iMBC 차수현 | 영상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